[오늘의 미국] 오바마 트럼프비난, 트럼프 오바마반격, 마지막 대선토론, 트럼프의 마지막기회,헌터 바이든 자료 출처,러시아 대선개입,실업수당청구 줄어[10.22'20 LA시간]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10-23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될 확률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재선될 가능성을 높이는 마지막 큰 기회인 후보토론회에서 부동층의 마음을 움직여야 합니다.


미국의 44대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바이든 후보를 위한 첫번째 직접유세에서 45대 대통령 도널드 J 트럼프의 행적을 가장 광법위하고 가장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만일 자신이 재선에 나가면서 중국에 비밀 어카운트를 갖고 있다는 게 드러났을 때의  FOX의 반응도 말했고, 왜 트럼프 대통령의 부당한 행위만 예외로 인정하느냐는 반문도 던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도 오바마의 비난에 반격했습니다.

4년 전 힐러리 클린턴을 그렇게 지지했지만 선거에서 실패했다는 말이었습니다.


공화당은 대통령과 상원의석은 물론 하원에서도 제법 많은 의석을 잃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연방대법원이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서 투표할 수 있도록 한 앨라배마 주의 투표방식을 금지하도록 판결했습니다

공화당에 유리한 판결입니다


러시아와 이란이 미국 유권자정보를 빼내 대선에 개입하려는 시도를 했다고 국가정보국이 밝혔습니다.

국가정보국장이 이란과 러시아가 대선개입을 시도한 이유는 바이든 후보를 돕기위해서라고 밝히자 민주당이은 과연 트럼프 대통령 충성파답다고 반응했습니다.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루돌프 쥴이아니가 뉴욕 포스트에 준 헌터 바이든 자료는 18개월 전에 우크라이나에서 떠돌다가 팔린 것이라고 뉴욕 타임즈와 폴리티코가 보도했습니다.

대통령은 헌터 바이든 수사를 신속하게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연방수사국장을 선거 이후 해고하고 법무장관 해고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주 신규실업수당청구와 계속된 실업수당청구건수가 모두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줄어든 폭이 작고 전문가들은 바이러스사태 악화가 예상되는 만큼 또 늘어날수도 있다고 예상합니다.


102세의 미스 베일리씨가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꿈을 이뤘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