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미국대선 D-6, 바이든 290확보, 트럼프 4%확률, CA 바이든 36% 앞서, 다저스 선수감염, 빈 스컬리, 로버트 리 장군동상 [10.28 '20 LA시간]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10-29

[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10.28'20 LA시간]

역사적인 미국대선 투표날이 엿새 남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마지막 선거유세에서 가능한 모든 민주당 정치인을 비난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다운플레이하는 연설을 이어갑니다. 대통령 지지자들의 열기는 대단합니다.


어느정도 승리를 확신하는 바이든 후보는 공화당지역이었으나 격전지로도 구분되는 조지아 주를 방문해 화합을 말했습니다.  주말에는 버락 오바마 전대통령과 합동 선거유세를 합니다.


중도성향의 쿡 리포트가 바이든 후보는 이미 290표의 선거인단을 확보했고 트럼프 대통령이 확보한 선거인단 숫자는 125표라고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영국의 이코노미스트는 현재 그 가능성을 4%로 봤습니다.

지금까지 이코노미스트가 한 예측 가운데 최저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2016년 1% 미만차이로 이겼던 위스컨신과 미시건 주에서도 바이든 후보가 크게 앞선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미시건 주에서는 17포인트나 앞섰다는 결과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유권자들은 지난 100년 사이 가장 큰 폭으로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를 지지한다고  LA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UC 버클리의 선거 전 마지막 여론조사에 따르면 두 후보의 지지율 격차는 36% 포인트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아시안 어메리칸은 71%가 바이든 후보를 지지합니다.


다저스가 32년 만에 월드시리즈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경기 도중 양성판정을 받은 저스틴 터너는 경기장 떠나기를 거부하고 마스크를 안쓴 채 파티에 참석해서 비난받고 있습니다.


다저스를 상징하는 빈 스컬리는 다저스 우승을 축하하면서 팬들도 책임있게 축하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주식시장이 내려앉고 있습니다.


버지니아 주 판사는 주지사가 로버트 리 장군 동상을 내릴 권한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