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타운 아파트 주차장에서 BMW 차량 통째 도난사건 잇달아...(11.12.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1-12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가을철 재확산이 본격화한 가운데 오늘 하루 2천명이 넘는 코로나19 사망자가 나온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할러데이 시즌과 겨울철을 앞두고 엘에이 카운티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와 입원자수가 늘어나면서, 관련 규제가 앞으로 더 강화될것으로 보입니다.


* 가주내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가 100만 명을 넘어 섯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치솟고 있으나 경기부양책을 둘러싼 여야의 협상은 여전히 요지부동입니다.



 

* 연방정부는 전국의 주요 약국들과 코로나19 백신이 승인을 받아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약국에서 백신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 노년층과 장애인, 자연재해로 영향을 받은 주민들이 새로 주택을 구입해 이사할때 재산세를 감면해주는 내용을 담은 주민발의안 19가 통과됐습니다.


* 한인타운내 아파트 주차장안에 주차된 BMW 차량들이 잇달아 통째로 도난당하는 사건이 보도 된후 같은 피해를 입었다는 추가 제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 명문 하버드대가 아시아계 대입 지원자를 차별한다는 주장이 2심 법원에서도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 11월 3일 치러진 미 대선 투표율이 1900년 이래 120년 만에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비서실장을 임명하는 등 정권인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대선 불복과 방해로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 공화당 내에서도 안보 태세에 구멍이 뚫리는 것을 막기 위해 행정부가 정보 당국 브리핑을 제공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올해 미대선의 핵심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 주정부가 트럼프 대통령이 제기한 불복 소송을 심리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이 계속 악화하는 데 대한 우려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기온 66도 밤 최저 기온 5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