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정부, 오렌지 카운티등 상당수 카운티에 경제활동 후퇴 조처!!(11.16.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1-16

* 가주의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주당국이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오렌지 카운티를 비롯한 상당수 카운티의 비즈니스 영업재개를 되돌리는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가을철 재확산이 본격화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입원 환자도 7만명에 근접했습니다.


* 화이자에 이어 미 제약회사 모더나에서도 개발 중인 코로나 19 백신이 90%가 넘는 예방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 전 미식품의약국 국장은 내년에 우리의 기술로 팬데믹을 사실상 끝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미국의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해지고 있지만 연방정부 차원의 대응은 사실상 전무한 상황입니다.


* 때문에, 주 정부 차원의 봉쇄 조치가 잇따라 내려지고 있는데, 이에 대해 백악관 의학 고문이 봉기하라는 트윗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은 오늘 정권 인수인계 작업이 늦어지면 더 많은 사람이 죽을 것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의 협력을 촉구했습니다.


* 또한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코로나 19 국면에서, 정권 이양이 빠를수록 경제회복을 위한 조치도 빠를 것이란 입장을 밝혔습니다.


* 가주 39지구 연방 하원의원에 당선된 영 김 당선자가 오늘 초당적인 리더쉽으로 지역구 주민들과 한인 커뮤니티를 섬기고 한미 양국의 가교역할을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대선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가운데 캠프 측이 오늘 4개 주에서 진행해온 불복 소송 가운데 일부를 철회했습니다.


* 연방 이민서비스국은 오는 12월1일 이후 시민권 신청자들은 모두 새로 개정된 시민권 시험을 치르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내달부터 미국 시민권 시험이 어려워질 전망입니다.


* 남가주 오토클럽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추수감사절 연휴 여행객이 전년 대비 13%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모더나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 희소식으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53도로 기상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