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단임, 추수감사절바이러스, 학교오픈 술집폐쇄,백신접종, 바이든지지도 상승,여성 공보 경제팀, 사이버 먼데이, 연방대법원 센서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12-01

[오늘의 미국 11.30’20 LA 시간]


“추수감사절에 여행을 했다면 당신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됐거나 노출됐다고 생각하는 게 맞습니다.”

백악관 바이러스 전담반 데보라 벅스 박사의 말입니다.


“학교는 오픈하고 식당과 술집은 닫는 게 맞습니다.”

앤서니 파우치 박사의 말입니다.  


백신접종 스케쥴이 다가오고있긴 해도 현재 미국 전역에서의 바이러스 사태는 폐쇄조치를 할 만큼 바이러스에 대해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책 비평가 데이빗 울린씨는 대학에서 돌아온 딸과의 관계를 적으면서 “우리 가운데 누구라도 앞으로 안전하다고 느낄 사람이 있을까?라고 반문합니다.


바이든 당선인에 대한 지지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바이든 당선인은 백악과 대변인을 포함한 공보팀 전원을 여성으로 선정했습니다. 

경제자문단에도 여성과 유색인종이 포함됐는데 특히 예산관리국장에 인도계인 니라 칸덴을 지명했고 공화당은 인준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언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주말에도 근거없이 부정선거라고 고함치는 인터뷰를 이어갔지만 대선결과를 뒤집을 가망은 거의 없습니다.

법원에서는 여러 케이스가 또 기각됐고 위스컨신 재검표 결과는 오히려 바이든 당선인에게 추가표를 보태줬습니다.


NPR 방송 앵커인 Steve Inskeep씨가 지금은 소란스러워도 “역사는 단임대통령을 기억하지 않는다" 라는 기고문을 썼습니다.


연방대법원은 오늘부터 2020 센서스에서 서류미비자를 제외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시도를 심의합니다.


사이버 먼데이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15-35%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왕자가 트럼프 행정부의 바램과는 달리 이스라엘에서 멀어지면서 바이든 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