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EDD...140만 실업 청구 건수 처리 동결(01.07.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07

* 트럼프 대통령 지지 시위대에 의한 의회 난입 사태의 후폭풍이 거셉니다. 공화·민주 양당 모두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해임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고, 행정부 인사들의 사퇴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 사법당국이 워싱턴DC 국회의사당에서 폭동을 벌인 시위대에 내란음모 혐의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어제 벌어진 의사당 난입한 사건을 두고 트럼프의 의도적 쿠데타 시도로 보는 시각이 유럽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 연방 수사요원들이 의사당 폭동 사건과 관련해 트럼프 대통령의 선동 혐의도 함께 조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임기 만료를 앞두고 자기 자신에 대한 선제적 셀프 사면 가능성을 참모들에게 시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어제 의회 난입 사태로 인해 현재 까지 5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사망자중 한명은 의회 경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또한 어제 의회에서 트럼프 지지자들로 인한 소요사태 속에 가슴에 총격을 입고 사망한 여성은 30대 중반의 샌디에고 주민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워싱턴DC 의사당 난동 사태의 두 번째 타깃은 언론사 기자들이였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한국계 연방 하원의원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대선 승리를 인증하는 상·하원 합동회의에서 공화당 일각의 대선 무효 시도에 반대하거나 기권했습니다.


* 어제 새벽 , 엘에이 다운타운에서 30대 한인 남성이 몰던 포르쉐가 건물을 들이받으면서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다음달부터 저학년 학생들의 대면수업 재개를 추진하는 개빈 뉴섬 주지사의 방침과는 달리 가주 대도시의 교육감들은 심각한 코로나 펜더믹으로 인해 대면수업은 아직 이르다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 주정부가 가주의 실업 수당 청구건수 140만건의 진행을 동결시켰습니다. 사기 청구건수를 가려내는 수사가 진행중인 때문입니다.


* 작년 한 해동안 엘에이 카운티와 오렌지 카운티의 홈리스들의 사망율이 크게 증가했으며 가장 큰 원인으로는 약물 과다복용과 코로나 19 감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조 바이든 당선인의 차기 대통령 취임이 확정되면서 정치 불확실성이 해소됐고, 주요 경제 지표도 양호한 가운데 뉴욕증시의 주요 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우며 큰 폭으로 오르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4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