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또 탄핵직면...하원, 탄핵안 11일 상정추진(01.08.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08

* 하원을 주도하는 민주당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을 오는 월요일 상정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소셜미디어 트위터가 추가적인 폭력 선동의 위험 때문 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의 계정을 영구 정지시켰습니다.


* 군 당국이 오는 20일 예정된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과 관련해 경비 병력에 무기를 소지하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20일 바이든 당선인의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은 잘된 일이라고 반응했습니다.



 

* 군 당국이 오는 20일 예정된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과 관련해 경비 병력에 무기를 소지하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친 트럼프 시위대가 의회 의사당에 난입했을 때 의원들이 쓰던 전자기기가 사라져 향후 사이버보안을 위협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한국인 최초 메이저 리거인 박찬호를 엘에이 다져스에 영입한 장본인인 타미 라소다 전 엘에이 다져스 감독이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 오랫동안 엘에이 시의원으로 활동해왔던 탐 라본지 전 시의원이 어제 향년 67세로 숨졌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 강성 지지자들의 의회 난입으로 코로나19를 대량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가주보건국이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주민들에게 업무나 학업, 의료문제등 필수목적이 아니면 집에서 120마일이상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지 말라는 주의보를 내렸습니다.


* 개빈 뉴섬 주지사가 코로나 지원금, 백신 확대보급 그리고 학교의 대면수업 진행을 위한 2천270억 달러의 주 정부 예산안을 오늘 선보였습니다.


* 올림픽 경찰서 폐지 저지를 위한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비상 대책 위원회가 오는 월요일 올림픽 경찰서 폐쇄반대 청원서와 청원자 리스트를 엘에이 경찰국장과 엘에이 시의장실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고용 부진에도 새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 부양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면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곳에 따라 강한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되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48도로 기상청이 예보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