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미국 헤드라인 1.13.'21 LA시간]연방하원 탄핵, 상원 탄핵가능성,합참의장들 메시지, 펠로씨 탄핵연설, 바이든 취임식, 바이러스 음성입국, 의회멤버 금속탐지기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1-14

[오늘의미국 헤드라인 1.13.'21 LA시간]

연방 하원에서는 오늘 공화당의원들도 가세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탄핵될 게 분명합니다. 

상원에서의 탄핵 가능성도 하루 사이에 갑자기 높아졌습니다.

공화당에서 현재 가장 막강한 힘을 갖고있는 미치 맥코넬 대표도 탄핵 쪽으로 기울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공화당 지도부가 트럼프 대통령 힘을 영원히 빼는 것에는 동의하지만 아직 방법에는 동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정헌법 25조에 대한 결의안은 하원에서 통과됐지만 부통령이 그렇게 할 뜻이 없다고 해서 무산됐습니다.


의사당반란 사건 이후 처음 공개발언을 한 트럼프 대통령은 사건 당일 자신의 연설은 완전히 적절했다고 말하면서 폭도들을 비난하지도 않았습니다. 민주당의 탄핵추진은 마녀사냥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하원 의사당에 의원들과 스탭도 통과해야하는 금속탐지기가 설치되자 공화당 신참의원들이 반발합니다.


미국인이라도 외국방문 후 귀국할 때는 바이러스 음성이라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1월 26일부터 시행됩니다. 


뉴욕 시가 골프장에서부터 회전목마까지 트럼프 대통령과 맺은 사업계약을 취소하는 방안을 연구 중입니다.


유투브가 앞으로 7일 동안 트럼프채널이 새로운 컨텐츠 올리는 것을 금지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