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미국 1.25 ‘21 LA시간]경기부양책논의,미국상품 행정명령, 성전환군인 행정명령, 여행객입국 금지령,웨스트 버지니아 백신, 탄핵재판시작, 캐시보다 귀한 것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1-26

백악관과 초당적 정치인들이 어젯밤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경기부양책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오늘 미국상품 구입을 장려하는 'Buy American' 행정명령에 서명합니다.

트럼프 전 행정부와 통하는 면도 있고 차이도 있습니다.

또한 성전환자의 군복무금지를 철회하는 행정명령에도 서명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유럽과 브라질 여행객의 입국제한을 곧 시행할 예정입니다.

전임 대통령의 행정명령을 뒤집은 시행령입니다. 


바이러스 백신은 LA를 포함해 거의 모든지역에서 공급이 달립니다.

그런데 웨스트 버지니아 주만 다릅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피크닉에서의 스컹크”였다는 앤소니 파우치 박사의 말도 여러 의미를 생각하게 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탄핵재판은 오늘 오후 상원에 보내지고 2월 8일부터 시작되며 빠른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백악관을 떠났지만  정치계를 떠나지 않을 모든 노력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그 결과에 대한 정치부기자들의 분석도 나옵니다.


루디 쥴리아니 전 뉴욕 시장이 투표기계회사 도미니언으로부터 13억 달러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했습니다.


31년 피자 딜리버리 경력의 한 남자가 28년 만에 선물로 받은 새 자동차를 타게됐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 캐시 나 금보다 귀한 것을 날마다 경험하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메릴랜드 주 포토맥 강가에 삽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