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미국 1. 26 '21 LA시간]CA 코로나 규제완화, 바이러스정책 명암,암치료제 코로나, 기후변화 행정명령,탄핵절차,최초 여자재무장관, 테크기업의 규제강화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1-27

캘리포니아주가 스테이 엣 홈정책을 완화한 것을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위험이 있지만 경제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으로 봅니다.

그러나 LA 타임즈는 사설에서 과학보다 정치적 고려가 강했는지 알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백신접종 확대 등 바이러스 정책을 펼쳐가지만 여러 장애가 있습니다.


암치료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하는데 렘데스비르보다 27.5배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기후변화에 관한 행정명령도 발동합니다.

소수인종 커뮤니티에 해당되는 내용도 있습니다.


미국은 역사상 처음 여자 재무장관시대를 맞게 됐습니다.

자넷 옐른 지명자가 상원에서 인준받은 뒤 재무부에서  가장 먼저 주도할 일은 20달러짜리 지폐에 노예해방운동을 한 해리어트 터먼의 얼굴을 담는 일입니다.


구글도 바이든인준에 반대한 정치인에게 정치기부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회사들이 구글의 결정을 따라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검증되지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를 추천하거나 계엄령까지 거론했던 마이필로우 CEO가  트위터에서 퇴출당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300일 넘게 날마다 뜰 앞에서 싱어롱을 하는 이웃이 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