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발견(02.15.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15

► 상원이 트럼프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에서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내 자신에게 반기를 들었던 인사들에 대해 보복에 나설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 백악관 근처에서 바이든 대통령에게 편지를 전달하고 싶다며 총기를 지닌 채 접근한 여성이 체포됐습니다.


► 오늘 프레지던트 데이입니다. 연방 공휴일로 연방, 주, 로컬 관공서들과 법원이 문을 닫습니다.


▻ 지난 주말에 시작된 남가주의 강풍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내일 밤까지 남가주 대부분 지역에 강풍 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곳곳에서는 피해 신고도 접수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 외국 유입이 아닌 자생적으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발생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 CDC는 올 여름이 끝날 무렵에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원하는 일반인까지 모두 접종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예상했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일일 확진자 수가 천명대로 떨어졌습니다. 어제 하루 1672명의 신규확진자수가 보고됐습니다. 입원환자수도 3092명으로 크게 줄었습니다.


▻ 오렌지카운티의 일일 확진자도 361명으로 크게 줄어들었고, 입원환자는 790명으로 집계되면서 안정적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다음 주에는 레드 등급으로의 완화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 세계 보건기구 전문가팀이 중국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처음 보고하기 이전 한 달 동안에만 우한 지역에 천 명 이상의 감염자가 있었을 것이라는 추정이 나왔습니다.


▻ 이스라엘에서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60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94%의 예방율이 확인됐습니다.


► 한국에서는 26일부터 요양병원 입소자와 종사자 등 27만여 명을 대상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예순 다섯살 이상 고령자 접종은 다른 백신이 도입될 예정인 2분기로 미뤄졌습니다.


▻ 4월로 다가온 서울 시장 보궐선거를 앞두고, 더불어 민주당의 박영선 우상호 두 예비후보와, 국민의 힘의 나경원, 오세훈, 후보, 또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와 무소속 금태섭 후보 등이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각 당 후보들의 신경전은 날로 고조되고 있습니다.


► 일본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발생한 규모 7.3의 강진 이후 일본에서 크고작은 여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주일 안에 규모 7정도의 여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전문가의 견해가 나왔습니다.


▻ 미얀마 곳곳에서 쿠데타에 항의하는 시위가 열흘째 이어지는 가운데 미얀마 최대 도시 양곤 시내에 장갑차가 등장하는 등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시스템이 한때 전면 차단되기도 했습니다.


► LA 클리퍼스는 클리블랜드를 128-111로 꺾었지만, 7연승을 달리던 LA 레이커스는 덴버 에게 105-122로 패했습니다.


▻ PGA 투어 AT&T 프로암 대회에서 대니얼 버거가 합계 18언더파로 역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3라운드 까지 선두를 지켰던 조던 스피스는 막판 연전패 당하며 2주연속 우승 문턱에서 좌절하고 있습니다.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흐리고, 찬 바람이 불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7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