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미국 2.16’21 LA시간]미나리 위대함, 이상한파, 게이츠 경고, 북한 백신기술 헤킹, 주택차압 금지, 공화당 3당, 팔러 호스팅, Jaguar 전기자동차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2-17

텍사스를 비롯한 서남부 지역의 폭설과 한파가 예삿일이 아닙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텍사스에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생명, 바이러스, 경제가 한파 블랙홀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기후변화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비교하면 오히려 바이러스잡기가 훨씬 쉽다고  빌 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 창업자가 밝혔습니다.


북한이 파이자 백신기술 절도를 시도했으나 성공여부는 알 수 없다고 미국언론도 보도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오늘 주택 포크로져 중지명령을 연장한다고 밝혔고, 민주당은 이번주에 이민개혁안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짜주장들을 퍼뜨려 의사당 난입사건을 조장했다는 이유로 아마존에서 퇴출당한 팔러가 새로운 호스팅을 찾았습니다.

팔러는 트위터 대안으로 표현의 자유를 표방하면서 음모론과 인종차별, 혐오등의 주장을 거의 규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의사당 난입사건의 사실과 원인을 조사하기 위한 독립위원회를 구성할 계획입니다.


제 3당을 창당해야한다는 공화당 유권자가 9월의 40%에서 지금은 크게 높아진 63%입니다.

이가운데 새 당의 리더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여야 한다는 사람은 68%입니다.

 

영국의 자존심 Jaguar가 2025년까지 100% 전기자동차로 전환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계 영화전문가가 한국계가 만든 미나리가 중국계가 만든 아시안계 영화를 뛰어넘는 원인을 강조한 칼럼을 썼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