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빈 뉴섬 주지사와 주의회 지도자들이 가주의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6백달러의 경기 부양 현금을 지급하기로 합의 했습니다.
* 가주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세가 땡스기빙 직전수준으로 수직 감소해 더 광범위한 경제개방이 이뤄질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 잉글우드시에 위치한 소피 스테디움에 엘에이 카운티 교사와 교직원들의 백신접종을 위한 대형 백신접종소가 운용될 예정입니다.
* 백악관은 초·중·고등학교의 대면수업 재개와 관련해 교사의 백신 접종이 안전한 학교 재개교를 위한 요건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가 미국내에서 변이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늘고 있다며 코로나19 급속 확산을 경고했습니다.
* 미국을 꽁꽁 얼린 최악 한파에 따른 누적 사망자가 최소 30명으로 늘었습니다. 인명피해는 물론 대규모 정전 사태와 석유·정제유 생산 중단 사태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 미국 내 한인 단체가 램지어 하버드대 교수의 망언에 대해 규탄 움직임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논문 철회와 사과를 요구하는 국제 청원운동을 시작한 데 이어 잇따라 규탄대회를 열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당초 3월 말 종료될 예정이던 퇴거 및 차압 유예 조치를 6월말까지 연장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연방 법무부가 북한군 정찰총국 소속 해커 3명을 기소하고 이들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현상 수배령을 내렸습니다.
* 백악관은 지난해 12월 드러난 미 정부 부처와 기관, 민간 부문에 대한 대규모 해킹이 러시아 출신 해커들의 소행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는 경제 회복까지는 갈 길이 멀다며 현재 수준의 통화 완화 정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소비 호조에도 국채 금리 상승에 대한 경계심으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9도 밤 최저 기온 4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