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2.17’21 LA시간]폭설정전 원인, 미국인가 구 소련인가, 90세 할머니의 투지, 바이든 학교오픈, 트럼프 맥코넬 공격,비트코인 5만천달러, 팁전쟁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2-18

이어지는 폭설과 한파로 텍사스 주에서는 며칠이나 정전이 이어지자 주민들이 분노합니다.

미국이 아니라 구 소련이냐는 고성이 들립니다.


비난이 이어지자 관계자들은 정전이유를 자신들의 이해관계에 맞게 각색합니다.

전문가들은 구 소련처럼 기간시설이 낙후하도록 내버려두면서 규제는 완화한 탓이라고 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첫 번 째 타운 홀 미팅에서 임기 100일 안에  학교를 오픈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공화당에서는 벌써 학교폐쇄를 공격하는 중간선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 미치 맥코넬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 사이의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의사당 난입사건의 책임이 트럼프에게 있다고 밝히는 멕코넬 대표를 따르면 선거에서 진다면서 인신공격을 시작했습니다.


공화당 유권자 가운데 46%는 의사당 폭동의 책임이 바이든 대통령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57%는 민주당 의회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27% 뿐으로 조사됐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처음으로 5만 천달러까지 올랐습니다.

큰 손의 움직임에 따른 결과입니다.


오하이오 주 신시네티에서는 두 대학 동문들이 식당 팁 경쟁을 해서 한 달 사이에 3만 4천 달러라는 팁이 나왔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