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3.4’21 LA시간]의사당 방어, 존슨백신, 4차감염위기,투표권법안,경찰개혁 법안,경기부양책 수정, 알파어린이 스포츠 식료품 숲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3-05

연방의회가 투표 스케쥴도 취소하고 대대적인 방위군이 투입되는 등 오늘 워싱턴 의사당 주변은 비상사태입니다.

오늘이 진짜 대통령 취임식이라는 음모론을 믿는  극우 무장그룹이 또 다른  폭력사태를 기획했다는 첩보에 따른 방어입니다.


연방하원이 역사적 법안들을 통과시켰습니다.

투표권보호와 경찰개혁법안인데 상원에서 통과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존슨 앤 존슨 백신접종을 받을 것인가 다른 백신접종을 받을 것인지에 대해 고민하는 미국인이 많습니다.

그 결정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보도가 나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를 포함해 바이러스가 잡히고 있는 지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규제를 풀어가지만 텍사스와 미시시피 주는 상황이 다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두 주의 규제없는 경제활동 재개를 구석기시대적 사고방식이라고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앞으로 한 두 달 방심하면 4차 감염사태를 맞을 수 있다는 전문가 경고도 이어집니다.


천 4백달러 지원금 등이 포함된 경기부양책은 일부 수정이 있고 그 수정에 대해 민주당 정치인도 대통령에게 불만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민은 예정됐던 지원금을 받는 방향으로 진행 중입니다.


일레인 차오 전 교통부 장관이 재직 당시 가족에게 혜택을 줬다는 감찰관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알파세대 어린이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버려진 땅이 아름답고 실용적인 무료 식품숲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