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3.31’21 LA시간]백악관아시아전담반, 아시아계 정신건강,플로이드재판, 바이든 기간산업, 공화당 스타정치인 조사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4-01

백악관이 아시안 어메리칸 혐오범죄를 막기위한 전담반을 재구성하고 기금을 마련하며, 혐오범죄 웹 사이트를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 아시아 언어로도 혐오범죄 웹 사이트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LA 타임즈는 백악관의 대응에 환영하지만 아시아계 혐오는 결국 사회가 아시안 어메리칸을 존경해야만 사라질 것이라는 사설을 실었습니다. 그 과정은 주정부와 로컬정부도 담당해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애틀랜타 스파 사건 이후 정신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아시아계가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LA와 오렌지 카운티도 경제개방을 확대하는 등 장기적으로는 낙관적이지만, 단기적으로는 우려할 지점도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오늘 발표하는 약 2조 달러 규모의 기간산업 계획에는 기간산업에 가장 많은 비용이 책정됐지만  

고속인터넷과 직업훈련에도 기금이 배당됐습니다.

기간산업안 비용을 세금인상으로 한다는 안에 54%가 찬성했습니다.


많은 미국인이 큰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국경이민 이슈는 처음으로 기자들이 구류시설 취재를 허용받았습니다.

기자들이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수용인원 250명인 시설에 4100명 이상이 지내고 있는 사실입니다.


공화당의 떠오르는 정치인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가장 강력한 지지자인 훌로리다 주 하원의원이 어린이 성매매 혐의로 연방 법무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의사당 경관 두 명이 신체,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고소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