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 미국 4.5’21 LA시간]혐오범죄 방관자 교육, LA 실내영업 확장,바이든소수계정책, MLB애틀랜타, 아마존부당해고, 윤여정배우협회수상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4-06

로스앤젤레스에서 오늘 새벽 발생한 세차례 지진은 대부분의 주민이 느꼈을 정도입니다.

에릭 가세티 시장은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플로리다 주에는 광산지역 폐수시설이 붕괴할 가능성이 높아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77에이커 넓이의 연못과 같은 폐수저수시설에서 상당량의 독성폐수를 유출했습니다.


LA 카운티는 오늘부터 특정업소를 제외하고는 실내영업을 허용합니다.

제 4차 확산이 시작된 동부지역이 주목되지만 동시에 미국은 세계에서 백신접종 성적은 최고입니다.


자고나면 또 다른 지역에서 아시안 혐오범죄 피해자가 생기는 최근, 왜 사건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방관을 하는지에 대한 전문가 의견이 나옵니다.

또 안전한 한도에서 피해자를 돕는 훈련을 하는 그룹의 활동도 홍보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기간산업계획에는 인종적 균형과 도시인근 여성을 배려한 예산이 책정됐다고 폴리티코 등이 보도합니다.


메이저리그야구협회 MLB가 조지아주 투표법을 비난하면서 애틀랜타에서 열리기로 한 올 스타 게임 장소를 변경하겠다고 밝히자 공화당과 민주당의 반응이 반대입니다.


아마존이 회사를 비난한 직원 두 명을 해고한 것은 부당해고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여정씨가 미국배우협회 여주조연상을 받자 전문가들은  오스카상 수상에 다가갔다고 봅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