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내일(13일)부터 16세 이상 백신 접종(04.12.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12

 

► LA 통합교육구가 오늘부터 대면수업을 시작합니다. 일부 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대면수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 LA 시가 내일부터 16세 이상 시민들에게 백신 접종을 허용합니다. 오늘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16세 이상 백신 접종 확대를 이틀 더 앞당기는 겁니다.


► 오렌지카운티기 카운티 최초로 백신 여권을 시범 도입할 예정입니다. 오렌지카운티 보건국은 디지털 백신 여권 도입으로 콘서트장이나 스포츠 경기장 입장 등 보다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 전체 코로나 관련 수치들이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인한 사망자가 총 6만 명을 넘었습니다.


► 헌팅턴 비치에서 백인의 생명도 중요하다는 시위가 열린 가운데 반대 시위가 열리는 등 양측의 시위는 격화됐습니다. 12명이 체포됐습니다.


▻ 어바인에서 한인 남성이 한 여성을 납치 성폭행 미수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이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아시안 증오범죄 보복이라고 진술했습니다.


►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지난 금요일 LA 한인회를 방문해 아시안 증오범죄 근절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인타운 노인센터가 LA 시로부터 받은 건립 지원금 190만 달러를 모두 상환하면서 노인 센터 건물은 한인 커뮤니티로 귀속됐습니다.


► 조지 플로이드 사건이 벌어졌던 미네소타에서 경찰의 체포를 피해 도망하던 흑인 남성이 경찰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현재 미네소타에서 과잉진압 반대 대규모 시위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 백악관이 이례적으로 반도체 공급망 확충 회의를 개최합니다. 한국의 삼성전자도 초청된 가운데 투자 확대 방안 등을 주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경제 성장과 고용증가 중요하다고 말하고, 올해 중으로 금리를 올릴 가능성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 LG에너지솔루션과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영업비밀 분쟁에 대해 극적인 합의를 이뤘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노동자와 자동차 산업의 승리라고 평가했습니다.


► 라스베가스가 심각한 물부족에 시달리던 끝에 조경용 잔디를 금지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 영화 미나리의 윤여정씨가 영국 아카데미에서 한국인 최초로 여우 조연상을 받았습니다.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한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첫 자문위원회를 소집했습니다.


▻ 4.7 보궐선거 후폭풍으로 여야 모두 치열한 내부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쇄신을 논의하는 여당에서는 노선 갈등 조짐이 나타나고 있고, 야당에서는 통합 주도권을 놓고 힘겨루기 양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 명인열전 마스터스 대회에서 일본의 마스야마 히데키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그린자켓을 입었습니다.


▻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맨유와의 경기에서 시즌 14호골을 터뜨렸지만 팀은 1-3으로 패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24.9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전에 흐리다 오후에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0도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