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식당 무상지원금 신청자 접수개시(04.13.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14

* 연방 보건당국이 존슨앤드존슨사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의 사용 중단을 권고했습니다.


* 보건 당국은 존슨앤드존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에 대해 사용 중단을 권고했지만 이미 접종한 사람이 당황하거나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 엘에이 시와 카운티 당국이 연방정부 CDC와 FDA 의 권고에 따라 오늘 부터 존슨앤존슨사의 백신접종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존슨앤드존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이 중단되더라도 미국엔 충분한 물량의 백신이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저희 라디오 서울 방송과 한국일보 미디어 그룹이 주최하는 한인 커뮤니티 코로나 예방 백신 무료 접종행사는 차질 없이 진행됩니다.


*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파운데이션이 코로나 팬더믹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엘에이 카운티와 샌디에고 등지의 영세 식당업주들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제공하기로 하고 신청자 접수에 들어갔습니다.


* 어바인의 한인남성이 세금보고시 해외계좌 미신고로 소득세를 회피한 혐의로 연방검찰에 기소돼, 밀린 세금과 벌금 폭탄을 맞게 됐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최근 AP 과목에 한국어가 개설되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가 전임 트럼프 행정부의 반 이민 정책들 되돌리기 위한 노력을 펼쳐왔지만 트럼프 시절 불어난 대규모 이민비자 적체가 여전히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가 끝없는 전쟁을 벌이고 있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오는 9월 11일까지 주둔 미군을 철수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올해 핵실험이나 장거리미사일 시험발사 재개를 검토할지 모른다는 정보당국의 공식평가가 나왔습니다.


* 뉴욕증시는 존슨앤드존슨의 코로나19 백신 우려에도 소비자 물가 지표가 예상보다 크게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 속에 지수별로 엇갈린 모습을 보이며 마감 했습니다. S&P 500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또다시 경신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3도 밤 최저 기온 5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