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4.19'21 in LA]부쉬 바이든 이민정책 로비, 플로이드 평결, 백신접종, 마리화나 관광, 미중 기후변화 공동성명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1-04-20

오늘부터 모든 미국성인이 백신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동시에 미국 성인의 반은 적어도 한 번은 백신접종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일자리와 생명을 가장 많이 잃은 주는 뉴욕 등이고 이이다호와 유타 등은 일자리가 늘어났습니다.


미네소타 주에는 지금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시위에 대비해 방위군이 배치됐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재판의 최종논고와 변론이 오늘 끝나고 배심원 평결이 나올 시점이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2급 살인혐의 등 3개의 혐의 모두 무죄평결이 나오진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지 부쉬 전 대통령이 이민자를 존중해주길 바라는 뜻으로 책을 발간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민부서에서 쓰고있는 여러 용어를 바꾸도록 지시했습니다.

부쉬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포괄적 이민안을 제안하면 공화당에게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기간산업안은 공화, 민주 양당에서 협상과정을 거치고 있는데 긍정적 방향입니다.


레저용 마리화나가 합법인 오레곤 주 지역에 경계에 있는 아이다호에서 관광객이 몰려듭니다.

18개주에서 레저용 마리화나 합법화가 이뤄진 뒤 많은 도시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미국과 중국이 기후변화에 공동대처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두 나라가 함께 일을 한다는 발표는 최근에 아주 드문 일입니다.


가짜정보를 가장 많이 퍼뜨리는 매체로 지목받는 OAN 스탭들이 뉴욕 타임즈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자신들이 퍼뜨린 부정선거라는 스토리를 OAN 스탭들도 대부분 믿지 않는다는 고백입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