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세입자 밀린 렌트비 정부가 갚아주는 방안모색(06.08.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6-08

* 가주 경제 전면 개방일인 오는 15일 이후에도 엘에이 카운티내 학교와 병원등에서는 여전히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합니다.


* 일터에서는 직원 전원이 백신 접종을 완료한 경우에만 마스크를 벗을수 있습니다.


* 가주경제 전면개방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름 방학이 시작되면서 국내여행은 물론 한국행 항공권 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가주에서 샌디에고 등 다섯개 카운티가 이번주들어 가장 완화된 단계인 옐로우 티어로 접어들면서, 옐로우 티어로 진입한 카운티 숫자는 과반수에 달하고 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수퍼 바이저 위원회가 펜데믹 기간 동안 밀린 렌트비를 대신 갚아주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오렌지 카운티 55번 프리웨이에서 로드 레이지 총격으로 6세 아동을 숨지게한 용의자 남성이 오늘 살인죄로 기소됐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을 맞은 사람은 설령 코로나19에 걸리더라도 몸속에 코로나바이러스가 더 적고 열이 덜 나는 등 증상이 가벼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연방국무부가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가장 낮은 1단계로 한단계 낮췄습니다. 한국의 코로나19 위험 수준이 낮다고 판단한데 따른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 백악관이 오늘 반도체와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희토류 등 필수광물, 제약 등 4개 분야에 대한 공급망 차질 대응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 범죄단체 조직원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암호 메신저 앱이 국제 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연방수사국의 함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인디애나주의 한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다 기절한 여성이 결국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노동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정상화에 나서고 있는 미국내 기업들이 필요한 인력을 채우지 못해 역대급 구인난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뉴욕증시는 투자자들의 관망세가 이어지면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오전에 구름 낀 후 차츰 맑아 질것으로 예상되며 낮 최고 기온 75도 밤 최저 기온 5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