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백신 접종 완료 가주민 마스크 벗어도 된다(06.09.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6-09

* 경제 전면 개방일인 오는 15일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가주민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상황에서 더이상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하지만 마스크 착용 규정 적용에 있어서 각 비즈니스 업주와 행사 주최측은 어느정도 재량권을 부여받게 됩니다.


* 서부 지역이 산불 시즌에 접어든 가운데 대가뭄으로 물까지 마르면서 산불 확산의 우려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 샌버나디노 카운티 히스페리아 지역에 산불이 발생해 150에이커를 태웠습니다. 산불로 인한 대피 명령은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 가주 백신 로또를 뚤러싼 사기 행각이 기승을 부려 정부가 주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연방 정부가 실직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하는 주당 300달러의 실업수당이 캘리포니아에서 오는 9월6일 종료됩니다.


* 오스틴 뷰트너 교육감은 지난 7일 교직원 신규 채용과 고용 유지를 위해 교사 및 교직원을 위한 저렴한 주택을 건축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국내에서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불길이 점차 잡혀가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내년 상반기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예방을 위해 5억 회 분량의 화이자 백신을 저소득국가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에 대한 음모론에 심취해 백신의 약효를 없애려 한 약사가 교도소 신세를 지게 됐습니다.


* 경찰의 검문을 피해 도주하던 남성이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경찰에게 자신의 2개월 된 아기를 던지고 달아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광주광역시에 있는 재개발 구역에서 철거하던 건물이 무너져 9명이 숨지고 8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도로 옆 5층짜리 건물이 붕괴하면서 지나가던 버스를 덮쳤기 때문입니다.


* 뉴욕증시는 물가 지표에 대한 투자자들의 경계가 지속되며 소폭으로 하락하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6도 밤 최저 기온 57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