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에 정치인 리콜바람 거세(06.11.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6-12

 

* 캘리포니아주에 정치인 리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더믹을 계기로 개빈 뉴섬 주지사를 비롯해 카운티 수퍼바이져, 시의원, 교육위원에 이르기까지 공직자 리콜 캠페인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 가주당국이 주최하는 백신접종 로또 Vax for the Win의 당첨자가 엘에이에서 3명, 오렌지 카운티에서 1명 나왔습니다.


* 식품의약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 제조 중 사고가 발생한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공장에서 생산된 얀센 백신 6천만회분을 폐기 결정했습니다.


*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대도시인 시카고가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규제를 해제하고 경제를 전면 재개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이후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한 10대 여성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남부 멕시코 국경장벽 건설을 위해 전용한 예산을 백지화하고 당초 목표대로 군 건설사업 등에 다시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 텍사스 주정부가 멕시코에서 넘어오는 불법 이민자를 차단하기 위해 국경 장벽 건설을 재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주요 7개국 G7 정상들이 국제사회에서 수십년 동안 계속됐던 법인세 인하 경쟁을 멈추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 국민의힘 대표 경선에서 이준석 후보가 당선됐습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도 대권 구도에도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 뉴욕증시는 전날 발표된 물가 지표를 소화하며 안도 랠리를 이어갔습니다. S&P 500 지수는 전날에 이어 종가 기준 이틀째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1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