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존슨앤존슨, 추가 접종 승인 (10.22.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22

► 질병통제예방센터 CDC가 모더나와 존슨 앤 존슨 백신의 추가 접종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 이에 따라 모든 백신 접종자들은 추가 접종 대상자가 됩니다. 교차 접종도 허용됐습니다. LA 등 주요 도시에서는 당장 오늘부터 접종이 가능합니다.


► 화이자가 자사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5세에서 11세 사이의 아동들에게도 90.7%의 예방효과를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 미국이 저개발국에 기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2억 회분을 넘겼다고 백악관이 발표했습니다.

  

► LA 카운티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집단 감염되면서 캠퍼스가 봉쇄됐습니다.


▻ 플로리다의 론 드샌티스 주지사가 연방정부의 백신 접종 의무화 조치에 맞서기 위한 법률 제정을 위해 주 의회 소집을 요청했습니다.

 

► LA 시의회가 7월에 통과시킨 노숙 금지안에 따라 LA 시내 54곳에 노숙자 캠프 철거 움직임이 본격 시행됐습니다.


▻ LA 다운타운을 통과하는 101 프리웨이가 이번 주말 고가도로 교체 작업으로 폐쇄됩니다.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일요일 오후 3시까지 폐쇄됩니다.


► 물가상승 압력이 장기간 지속할 것으로 우려되면서 내년에 기준 금리 인상이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보건당국이 캘리포니아를 포함해 전국 37개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멕시코산 양파가 살모넬라균에 오염됐다며 주의보를 내렸습니다. 원산지가 멕시코 치와와로 표기됐거나 원산지를 알 수 없는 것들은 당장 폐기하라고 조언했습니다.


► 약혼자와 함께 장거리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된 뒤 숨진 채 발견된 20대 백인 여성의 약혼자도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 지난 8월 요세미티 공원 등산로에서 숨진 한인여성 일가족의 사망 원인은 일사병으로 알려졌습니다.


► 헐리우드 스타 알렉 볼드윈이 영화 촬영 중에 소품 총을 발사해 촬영 감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로 전세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열풍이 타운내 몇몇 업소들로 이어지면서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대장동 의혹′ 관련 뇌물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구속영장에 포함됐던 배임 혐의는 빠져 부실 수사 비판도 나오는데, 검찰은 좀 더 수사해 기소하겠다는 입장입니다.


▻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전두환 발언에 유감을 표하면서도 반려견에 사과를 주는 사진을 공개해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국민을 개에 비유해 사과나 먹으라는 조롱이라는 맹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 LA 다저스가 애틀랜타와의 챔피언십 시리즈 5차전에서 크리스 테일러의 홈런 3개에 힘입어 11-2로 대승을 거두고 시리즈 전적 2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6차전은 내일 애틀랜타에서 열립니다.


▻ LA 클리퍼스가 시즌 개막전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게 113-115로 패했습니다. 골든스테이트는 개막전에서 레이커스를 꺾은데 이어 클리퍼스도 꺾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77.1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부분적으로 구름 지나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0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