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도 ‘오미크론’ 확진자 발생 (12.03.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2-03

► LA 카운티에서도 오미크론 확진자가 보고됐습니다. 카운티 보건국은 확진자는 의료적인 도움없이 현재 자가격리하면서 회복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전국 곳곳에서 오미크론 확진자가 계속 보고되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는 해외여행을 하지 않은 주민이 오미크론에 감염되는 등 지역 사회 발생 감염이 보고되기 시작했습니다. 오미크론 감염자가 이벤트현장을 다녀간 것으로 확인된 뉴욕시는 비상이 걸렸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오미크론과 겨울철에 대비한 강화된 방역 대책을 내놓으면서 대규모 봉쇄나 입국 금지는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추가 접종을 포함한 백신 접종 속도를 올리고 미국 입국 요건과 마스크 쓰기 등 방역 지침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 부스터샷 접종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효과를 90% 이상 끌어올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약사 노바백스가 다음달부터 오미크론을 겨냥한 백신을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연방의회가 내년 2월 18일을 시한으로 연방정부 임시 지출을 지원하는 안건을 표결에 부쳐 통과시켰습니다. 마지막날 하원과 상원에서 극적으로 통과됐습니다.


▻ 지난 11월 비농업 일자리가 21만 개 증가했다고 노동부는 밝혔습니다. 전문가 정망치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 LA 경찰국은 떼강도, 집단 절도 범죄 용의자들 일부인 14명을 체포하고 이들이 훔친 물건들도 회수했다고 밝혔습니다.


▻ 흑인 음악계의 대부인 클래런스 아반트의 부인 재클린을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LAPD와 베벌리힐스 경찰은 아반트 살해 용의자를 다른 범죄현장에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 BTS 방탄소년단의 네 번에 걸친 LA 콘서트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생중계 됐으며 네 차례에 걸친 공연에서 모두 20만명 이상이 콘서트를 즐긴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 한국의 종전선언 추진에 중국이 지지를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진전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한중 양국은 화상 정상회담 개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 김종인 국민의힘 전 비대위원장이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의 총괄선대위원장직을 수락했다고 윤석열 후보가 밝혔습니다. 이준석 대표와도 긴급 회동을 갖고 모든 상황에 공유, 직접소통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정세균 전 총리와 전북을 찾아 정책 추진에 국민의 동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시즌 5호골을 기록하며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토트넘은 오는 일요일 오전 6시 노리치 시티와 경기 갖습니다.


▻ NBA 피닉스 선스가 디트로이트를 114-103으로 꺾고 팀 창단 후 최다연승인 18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어제 경기없었던 레이커스와 클리퍼스는 오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80.1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도 아침 한때 흐리다 점차 맑아지겠고.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4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