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총기규제 VS. 법원 총기휴대 (06.24.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6-24

► 연방상원에서 마련된 총기 규제 법안을 가결했습니다. 연방하원에 이어 대통령의 서명을 받으면 시행됩니다.


▻ 상원을 통과한 총기규제 법안은 총기를 구매하려는 18살부터 21살 사이의 신원 조회 강화, 21살 미만 총기 구입자의 정신건강 상태 검토, 그리고 레드 플레그 법도 도입됩니다.


► 연방상원의 초기규제 법안 가결에 앞서 연방 대법원은 공공장소에서 개인이 권총 휴대를 허용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실망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연방대법원과 연방상원의 상반된 움직임으로 진보와 보수간의 간극이 얼마나 큰 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갑니다.


►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연방대법원의 판결은 급진적이라며 총기 휴대 포함 16가지 총기 안전법을 다음주에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에릭 가세티 LA시장은 레크레이션 공원국 공원국 부국장이었던 지미 김씨를 차기 국장으로 승진 임명했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어제 하루 신규 확진자수는 5621명 사망자수는 12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입원환자수는 688명입니다.


▻ LA 카운티의 오늘 개솔린 평균가격은 갤런당 6달러 37.2센트를 기록했습니다. 오렌지카운티는 6달러 29.5센트입니다.


► 코로나 사태로 항공편 결항이 속출하면서 승객들의 불만도 폭주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만 5천여건의 소비자 불만이 접수됐습니다.


▻ 독립기념일 연휴가 다가오면서 타운내 여행사에는 한인들의 단체관광 문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의회 폭동 사태를 조사하고 있는 하원 특위가 5번째 청문회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해 법무부를 전방위로 압박한 정황이 집중적으로 공개했습니다.


▻ 백악관이 동부 해안 11개 주와 해상 풍력발전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 파트너십을 맺고 풍력발전 드라이브를 걸었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 CDC가 미국에서도 원숭이두창 지역사회 내 전파가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LA 카운티에서도 14명의 감염자가 발생했습니다.


▻ 세계보건기구, WHO가 원숭이두창을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할지에 대해 검토하기 위한 긴급회의를 열었습니다.


►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수사 결과 번복에 대해 책임을 지고 해경청장 등 치안감급 이상 해경 지휘부 전원이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진상 규명 작업이 진행 중이라며 사의를 반려했습니다.


▻ 민주당 의원들 워크숍에선 오늘도 이재명 의원의 당권 도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의원은 출마 쪽으로 가닥을 잡은 분위깁니다.


► LA 다저스가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10-5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선발투수로 나선 클레이튼 커쇼는 6이닝 1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으며 통산 190승을 달성했습니다. 다저스는 오늘부터 애틀랜타와, 앤절스는 시애틀과 주말 경기를 갖습니다.


▻ NBA 신인드래프트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이현중 선수는 지명되지 못했습니다. 이현중 선수는 미국에서 도전을 계속할지, 한국으로 돌아갈지 결정해야 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298.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고 건조한 하루 될 것으로 보입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2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