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실내 마스크 착용 현실화 (07.22.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7-22

► 바이든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것은 백신 감염차단 효과가 약화한 현실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지적입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부스터샷까지 모두 4차례 백신 접종을 마쳤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에 돌파감염됐습니다. 백악관은 격리상태에서 업무를 보고 있다고 밝혔지만 79살 이라는 고령에 건강에 대한 우려가 큽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어제 하루 일일확진자수는 8691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사망자수는 18명 입원환자수는 1329명으로 집계됐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위험 단계가 꾸준히 위험 단계에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다음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재시행 될 것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 LA 카운티의 비즈니스 연맹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재시행은 주민들과 직장인들에게 혼란을 줄 것이라며 반대 의사를 밝혔습니다.


▻ LA 지역 3군데의 홈리스 서비스 프로젝트에 370만달러의 연방 기금을 배정하는 안이 하원을 통과했습니다.


► 기록적으로 치솟는 인플레이션 때문에 다음달부터 캘리포니아의 아파트 렌트비도 큰 폭으로 인상될 전망이어서 세입자들의 고통이 가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LA 국제공항에서 셔틀버스가 공항 기둥을 들이받아 승객 9명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 가운데 2명은 중상으로 알려졌습니다.


► 튀르키예 대통령실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유엔, 튀르키예가 흑해를 통한 곡물 수출 합의문에 서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여파로 우크라이나 오데사항에 묶인 곡물 2천만 톤이 흑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풀릴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 국회 공백 53일 만에 여야가 ′원 구성′에 합의했습니다. 의석수 비율에 따라 상임위원장을 나눠 맡고, 핵심 쟁점이었던 과방위와 행안위원장은 1년씩 번갈아 맡기로 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이 새 정부의 세제 개편안에 대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중산층과 서민의 세 부담을 줄이려는 목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야당은 법인세 인하 등은 부자 감세라고 받아들일 수 없다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 LA 다저스가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하면서 샌프란시스코를 9-6으로 꺾었습니다. 무키 베츠가 8회 역전 3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 LPGA 투어 에비안 챔피언십 2라운드가 진행중인 가운데 넬리 코르다가 11언더파 단독 선두로 나섰습니다. 류소연, 김효주 선수 등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1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0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