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실내 마스크 착용 현실화 (07.26.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7-26

► LA 카운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높음 수준을 유지하면서 이번즈 실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캐서린 바거 LA 카운티 수퍼바이저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부활이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단속도 어렵다며 반대의사를 밝혔습니다.


► LA 카운티와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등급 높음을 이어가고 있는 오렌지카운티와 리버사이드 카운티 등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시행을 하지 않겠다고 밝힌 가운데 베벌리힐스 시도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시행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LA 국제공항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해 비상이 걸렸습니다. 공항 직원과 항공사 직원들 최소 400명 이상이 확진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코로나 사태로 인한 모기지 유예 및 지원 정책이 마무리 되면서 전국적으로 차압 건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한인타운 101번 프리웨이 인근 수도관이 파열돼 오늘 오전부터 프리웨이 양방향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 살인죄로 복역 후 출소한 한인이 신분문제로 추방될 상황에 놓여 부에나팍 한인사회가 구명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 전국의 아시안 아메리칸 유권자들은 주로 민주당을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또 강력한 총기 규저법에 동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밀입국 시도가 끊이지 않으면서 목숨을 잃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취임 이후 남부 국경에서 숨진 이민자들은 1천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멕시코 남부에서 미국을 향해 가려는 수천명의 이민자들이 새로운 캐러밴을 만들어 미 국경을 향해 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오늘 오후 12 한국의 SK 최태원 회장과 면담을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K 그룹은 미국에 220억달러를 추가 투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69주년을 맞아 미국에서는 한미 동맹을 강화하기 위한 행사와 협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에 경찰국을 신설하는 안건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됐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경찰의 집단 반발은 중대한 국가 기강 문란이라고 말했지만, 14만 전체 경찰회의가 추진되는 등 반발은 더 거세지고 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이 권성동 국민의힘 대표 직무대행에게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대표가 바뀌니 달라졌다고 써서 보낸 메신저 대화가 언론에 포착됐습니다. 권 대표대행은 당원과 국민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최근 부진한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1-4로 패하고 최근 연승행진을 마감했습니다. 선발투수 곤솔린은 올 시즌 첫 패전투수로 기록됐습니다.


▻ 연패를 끊었던 LA 앤절스는 최약체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서 0-7로 완봉패 당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07.6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9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