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의 손길 고등학생 사망으로 이어져 (09.14.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9-14

► 부에나파크에서 두 살 된 남아가 탑승한 미니밴을 훔쳐 달아났던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아이도 무사히 발견됐습니다.


▻ 당시 아이 엄마는 아이와 함께 차키를 그대로 남겨 두고 잠시 떠났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단 30초만 차를 떠나더라도 절대로 아이 혼자 두지 말라고 강조했습니다.


► 헐리우드 지역의 한 고등학교에서 10대 청소년들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 사우스 LA의 한 식당에서 PnB 록이 총격을 당해 사망한 것과 관련해 LAPD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동선을 미리 공개한 것이 용의자들의 타겟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 시카고 교외도시에서 한인으로 추정되는 40대 남성이 별거 중인 아내가 키우는 어린 자녀 둘을 데리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연방 센서스국이 미국내 인종별 소득 통계를 발표한 가운데 아시아계 가구의 중간소득은 평균 10만 1418달러로 나타났습니다. 전체 중간소득은 평균 7만 784달러로 조사됐습니다.


► 소비자 물가 지수가 전문가들 예상만큼 떨어지지 않으면서 연방준비제도가 다음주 통화정책회의에서 기준금리를 1% 포인트 올릴 것이란 관측이 제기됐습니다.


▻ 노동부는 8월 생산자물가 지수가 전년 동월보다 8.7%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8월 이후 최소폭 상승입니다.


► 연준의 금리인상이 이어지면서 시중 은행들의 예금이 지난 2분기 사상 최대인 3700억 달러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인플레이션 감축법의 성과를 연일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국산 전기차에 대한 보조금 조항을 주요 치적으로 거론했습니다.


► 50년 만에 재개하는 아르테미스 1호 로켓 발사가 오는 27일로 또 연기됐습니다. 세 번째 연기입니다.


▻ 미국은 대만과 반도체산업 지원을 위한 새법에 관해 본격적인 협의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7개월만에 만나 회담을 할 예정입니다. 전환점을 맞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변수가 될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 블룸버그 통신이 한국의 초 저출산의 기저에는 사교육비 등 육아부담이 크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 국민의힘 이준석 전 대표와 국민의힘이 법정에서 두 번째로 맞붙었습니다. 국민의힘이 비대위 출범을 위해 당헌을 고친 게 정당한지가 쟁점이었는데 이 사건은 2주 뒤 정진석 비대위에 대한 가처분 심문까지 진행한 뒤 최종 결론을 낼 예정입니다.


▻ 국민의힘 2차 비대위가 공식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당 정상화를 강조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정부를 향해 야당 탄압과 정적 제거에 국가 역량을 소모하지 말고 민생을 챙기라고 비판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애리조나를 4-0으로 꺾고 서부조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LA 엔절스의 마이크 트라웃은 연속경기 홈런 기록이 7경기에서 중단됐습니다. 엔절스는 클리블랜드에 1-3으로 했습니다.


▻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스포르팅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도 슈팅 0개를 기록하면서 시즌 첫 골 사냥에 또 실패했습니다. 8경기째 골 침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스포르팅에 0-2로 패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미국의 고물가 쇼크로 크게 올라 1,390.9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오전에 흐리지만 점차 맑아지겠고.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9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