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입국시, 1일차 PCR 검사 해제 (09.30.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9-30

► 남가주 개솔린 가격의 폭등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LA 카운티는 어제보다 12.2센트, 오렌지카운티는 어제보다 13.5센트가 상승했습니다.


▻ 이에따라, 오늘 아침 현재, LA 카운티의 개솔린 평균 가격은 갤런당 6달러 38.3센트, 오렌지카운티는 6달러 38.6센트를 기록했습니다. 이같은 추세가 이어진다면, 내일 / LA와 오렌지카운티의 개솔린 가격 역대 최고 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 내년 1월부터 캘리포니아 직원 15인 이상 사업체는 구인공고시 임금 수준을 공개해야 합니다. 영세업체들이 구인난을 겪게 될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 LA 다운타운에서 한식 요리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1등에는 김치 와플을 선보인 헥터 더하로씨가 선정됐습니다.


► 미셸 박 스틸과 영킴 연방 하원의원이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로부터 공식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재선 가도에 탄력을 받게 됐습니다.


▻ 한국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한국에 입국한 후 1일내에 받아야 했던 유전자증폭 PCR 검사 의무를 해제한다고 밝혔습니다.


► 서울 메디칼 그룹이 의료보험사들을 초청해 메디케어 가입과 플랜 변경 기간에 맞춘 다양한 보험상품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 헐리우드 차병원이 응급실 패스트트랙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응급실 환자들을 중증과 경증으로 신속히 구분해 치료하게 됩니다.


► 초강력 허리케인 이언이 플로리다주를 빠져나가면서 처참한 피해 현장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19명이 사망했고, 일부 지역은 초토화 됐습니다.


▻ 허리케인 이언은 세력이 1등급으로 약화됐지만 여전히 우려스러운 상황입니다. 오늘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상륙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태평양 도서국 정상들과 회의를 열고, 태평양 전략을 내놓았습니다. 중국과 밀착하고 있는 태평양 섬나라들을 달래기 위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점령지에 대한 병합을 예고한 것과 관련해 러시아 주장을 절대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오늘 우크라이나 4개 점령지 합병 조약에 서명했습니다.


► 서류미비자들이 7년 이상 미국에서 계속 거주해 왔다면 영주권 신청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구제 법안이 의회에 상정됐습니다.


▻ 인플레이션감축법 시행으로 미국에 수출된 한국전기차가 보조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것과 관련해 워녹 상원의원이 보조금 관련 일부 조항을 유예하도록 하는 내용의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이 박진 외교부 장관 해임 건의안을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여당은 김진표 국회의장에 대한 사퇴 촉구 결의안을 냈고, 야당은 외교 참사 대책위를 출범시키는 등 강대강 대치가 이어졌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은 4대 그룹 재무담당 임원들까지 불러, 유례없는 복합위기를 경제 체질을 개선하는 기회로 활용하자고 독려했습니다. 경제·민생 행보로 ′국정 돌파구′를 찾는 모습이지만, 한국갤럽이 발표한 지지율은 24%로 최저치를 찍었습니다.


► LA 다저스가 샌디에고 파드레스를 5-2로 꺾고 시즌 108승으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저스는 오늘부터 콜로라도와 홈에서 주말 3연전을 갖습니다.


▻ LA 앤절스의 오타니 선수는 오클랜드와의 경기에 선발투수로 나서 8회 2사까지 노히트노런을 기록하고, 타석에서는 4타수 2안타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면서 팀의 4-2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시즌 15승째를 기록했습니다. 엔절스는 오늘부터 텍사스와 주말 3연전을 갖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30.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오전에 흐리고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1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