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지역에 한파주의보.(02.15.2023)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3-02-15

► 남가주에 갑작스런 추위가 닥쳐 일부지역에 한파 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눈과 추운 날씨로 빙판이 생겨 도로 폐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시니어와 저소득층을 위한 식료품 보조프로그램인 캘 프레쉬에 대한 사기와 관련해 LA카운티에서는 지난해 피해 규모가 1,900만 달러에 달한 것으로 집계 됐습니다.


► LA 시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미 접종 공무원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중단합니다. 하지만 백신 접종 의무화 조례는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 LA 총영사관이 영사 민원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개설과 함께 찾아가는 현장 민원실을 도입하면서 민원 업무 개선에 나섭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1월 인플레이션이 둔화했다는 발표가 나오자 경제정책 성과를 재차 부각하면서 공화당을 비판했다.


▻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후 자신이 지명한 연방 판사에 대한 상원의 100번째 인준을 기념하면서 신디정 제3 연방고법판사를 예시하며 사법부에 다양성이 대폭 확대됐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 영 김 하원의원 등이 한국 전쟁으로 헤어진 한인과 북한 현지 가족의 상봉을 지지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촉구하는 북미 이산가족 상봉 초당적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 다이앤 파인스타인 연방상원의원이 내년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면서 30년간 이어왔던 상원의원직을 은퇴하게 됩니다.


► 미시건 주립대 캠퍼스 총기난사 사건으로 발생한 8명의 사상자는 모두 이 학교 재학생으로 알려졌습니다. 학교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용의자의 범행동기는 여전히 조사중입니다.


▻ 이번 미시건 총기 난사사건은 올들어 67번째 총기 난사 사건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공격용 총기 판매를 금지하는 총기 규제안을 조속히 처리해 달라고 의회에 촉구했습니다.


► 연방 도로교통안전국이 최근 절도피해가 급증한 현대와 기아의 미국내 830만대 차량에 대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 포드자동차가 배터리 문제로 전기 픽업트럭인 F-150 라이트닝의 생산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 한국인 남성이 동포 여성을 살해한 아르헨티나 농장에서는 한인들이 집단 거주하고 있었다고 현지 매체들이 경찰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영적활동과 관련해사도 조사중입니다.


▻ 한국 정치권에서 ‘재외동포청’을 신설하고 보훈처를 보훈부로 격상하는 정부조직 개정안을 2월 임시국회에서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윤석열 정부가 고물가 대책의 하나로 일부 공공요금을 상반기엔 동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윤대통령은 금융·통신업계를 향해 물가 안정을 위한 고통 분담에 참여하라고 요구했습니다.


▻ 국민의힘 차기 당 대표 후보들이 처음으로 TV 토론회에서 맞붙었습니다. 김기현, 안철수, 천하람, 황교안 네 후보가 서로의 약점을 공략하며 치고 받았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골든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 134-124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카와이 레너드가 33득점을 올리며 활약했습니다.


▻ 토트넘이 AC 밀란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 1차전에서 0-1로 패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활약을 펼치지 못해 혹평을 받았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282.2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2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