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D, 한인타운 치안강화 위해 노력할 것 (02.17.2023)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3-02-17

► 캘리포니아주 의회에 의료업계 종사자들의 최저 시급을 25달러로 인상하는 내용의 법안이 상정됐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민 76%는 현재 거리 폭력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는 설문 조사 결과 과 나왔습니다.


► 올림픽 경찰서 후원회가 LA 경찰국 올림픽 경찰서의 애런 폰세 서장과 함께 한인타운 치안을 강화하기 위해 순찰 강화 등 범죄 억제를 위한 노력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 LA 한국 문화원에서 LAPD에 대한 한국역사 문화 웍샵이 개최돼, 한국 전통악기 체험시간과 다양한 문화 이해 시간이 마련됐습니다.


►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운전자 보조 기능인 ′완전자율주행′ 결함으로 36만대가 넘는 전기차를 리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번 리콜 결정은 테슬라가 결국 자율주행의 결함을 인정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투자 설명회를 2주일도 남겨놓지 않은 테슬라의 주가는 크게 하락했습니다.


► 인플레이션으로 고통받았던 미국 가계가 최근 임금상승 등에 힘입어 미국 경기를 떠받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 미 국민들의 가계 부채가 지난해 4분기 고물가와 고금리, 여기에 모기지와 신용카드 잔액 급증 등에 16조 9천억 달러로 20년 만에 가장 큰폭으로 증가 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건강 검진에서 ′완전히′ 직무를 수행하기에 적합하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백악관을 밝혔습니다. 재선 도전 발표를 하기 위한 준비가 진행중입니다.


▻ 헐리우드 스타 브루스 윌리스가 치매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족들은 누구에게도 타격을 줄 수 있는 잔인한 질병 이라며 사회적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에 대한 구속 영장 청구는 사법 사냥이라며 대규모 검찰 규탄대회를 열었습니다. 이 대표는 진실의 방패를 들어달라며 소속 의원들에게 구속영장에 대한 반박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 검찰은 구속영장에서 ′국정 농단′에 빗댄 ′시정 농단′이라는 표현까지 쓰며 이재명 대표의 구속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11년이 넘는 징역형이 선고될 것이 명백하다고 단언하기도 했습니다.


► 지진 발생 12일째를 맞은 튀르키예에서 규모 5.0이 넘는 강한 여진이 또다시 발생했습니다. 남아있던 건물이 무너지기도 했습니다.


▻ 이런 최악의 상황에서도 기적같은 생환 소식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260여시간만에 12살 소년과 40대 여성이 구조됐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피닉스 선스와의 경기에서 116-107로 승리했습니다. 브룩클린에서 피닉스로 이적한 케빈 듀란트는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 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서 타이거우즈가 2언더파 공동 27위로 건재함을 과시했습니다. 맥스 호마와 케이스 밋첼이 7언더파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299.5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종일 흐리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9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