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갱단 운영 불법 도박장 골치 (03.03.2023)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3-03-03

► 저소득층을 위한 식료품 구매 카드인 EBT 카드 사기 행각을 벌였던 일당 15명이 체포됐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비상사태 해제로 푸스 스탬프 수혜폭이 축소되면서 연방정부의 축소폭을 주 정부가 챠워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 윌셔와 웨스턴 역 인근에서 한인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인종차별, 폭언과 함께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지난 달 한인 타운의 강력 범죄 발생률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재산 관련 범죄는 소폭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 인근에 멕시코 마약 조직이 운영하는 불법 도박장이 늘어나면서 주민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습니다.


▻ 3월 말부터 시작되는 봄방학 기간 동안 LA 국제공항 이용객 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 샌버나디노 카운티에 여전히 눈으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샌버나디노 국유림은 일시 폐쇄됐습니다. 이 지역 많은 도로는 현재 통행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폭설로 문을 닫았던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재개장이 무기한 연기됐습니다. 요세미티측은 일부지역 적설량이 15피트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구호자금에 대한 불법 수령 등 사기 행각을 차단하기 위해 칼을 빼들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대유행 구호자금 불법 수령과, 이로 인한 피해자 구제 등을 위한 자금 16억 달러를 의회에 요청할 계획이며 대규모 사기 수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백악관은 설명했습니다.


► 치솟는 금리의 영향으로 지난달 집값이 2012년 이후 처음으로 전년 동기 대비 하락한 가운데 올해는 4.5% 더 내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지나 러몬도 상무부 장관이 올 봄 중국 방문을 추진합니다. 대 중국 반도체 수출 통제 등으로 양국간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나온 계획이어서 향후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부인과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돼 사회에 큰 충격을 준 법조 명문가 출신 50대 변호사가 재판에서 유죄 평결을 받았습니다.


▻ 세계비만연맹의 보고서에 따르면 2035년까지 과체중 또는 비만 인구가 세계 인구의 절반을 넘을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처음 법정에 섰습니다. 이 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이 김만배 씨와의 친분을 부인한 걸 놓고 수사 ′형평성′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8개월 만에 30% 밑으로 떨어지고, 서울에서는 국민의힘과의 격차가 두 배 가까이 벌어졌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재명 대표 체포동의안 부결과 당내 갈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이는데, 민주당내 친명계와 비명계의 갈등은 오히려 거칠어지고 있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골든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 91-115로 크게 패했습니다. 클리퍼스는 오늘 새크라멘토와 경기합니다. 어제 경기 없었던 레이커스는 오늘 미네소타와 홈경기를 갖습니다.


▻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는 오른발 힘줄을 다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3주 뒤 재검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상으로 시즌 아웃될 가능성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01.6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4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