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13년 연속 렌트비 상승 (03.12.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3-12

► 대선 최대 경합주인 조지아주, 미시시피주, 워싱턴주 에서 프라이머리가 실시됩니다. 민주당은 200명, 공화당은 161명의 대의원이 걸려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 후보 선출에 필요한 대의원 수를 모두 채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향후 5년 동안 국제 인프라 건설에 20억 달러를 투입한다는 구상을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재집권시 대중국 과세율을 60%보다 높게 책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히틀러를 두고 "좋은 일을 했다"고 칭찬하는 등 독재자를 찬양하는 발언을 다수했다고 트럼프 행정부에서 일했던 고위 참모들이 폭로했습니다.


 

► LA 카운티와 인랜드 엠파이어는 올해 렌트비가 하락 했지만 오렌지 카운티의 경우 13년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 어바인이 전국에서 1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생활비가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드는 지역으로 조사됐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의회가 일광시간절약제 일명 섬머타임 종료 내용을 담은 법안이 선보였습니다.


 

▻ 한인타운 동쪽 웨스트 레이크 지역에 무단 쓰레기 투기 단속과 함게 쓰레기통을 새로 설치하는 클린업 프로젝트가 시행됩니다.


 

► 연방항공당국이 '비행 중 동체 구멍' 사고 이후 보잉의 737 맥스 기종 생산과정을 검사한 결과 점검 항목 102개 중 40개에서 '불합격'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보잉 기종의 항공기가 호주에서 급강하해 50여명의 승객이 다쳤습니다. 보잉 항공기 부품에 결함이 있다고 폭로한 내부 고발자는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 노동부는 2월 소비자물가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3.2%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1월보다도 역시 상승률이 커졌다.

 


▻ 연방준비제도의 기준금리 인하 시기와 관련, 경제학자들의 3분의 2가량은 오는 6월 첫 인하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중국 기업 바이트댄스가 소유한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사실상 금지하는 법안이 오는 내일 하원에서 표결에 부쳐질 예정입니다.


 

▻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 가격이 7만2천 달러를 넘어 사상 최고가를 갈아치우면서, 대표적 귀금속인 은 시가총액을 추월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최근 교황이 우크라이나를 향해 '백기 들 용기' 등의 발언을 하면서 파문이 커지는 가운데, 우크라이나가 자국 주재 교황대사를 초치해 항의했습니다.


 

▻ 러시아가 한국인 백모씨를 간첩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백씨는 북한 노동자를 지원하는 선교사로 알려졌고 두 달 넘게 구금중입니다.


 

► 한국 총선을 앞두고 여야의 선거대책위원회가 출범하면서 본격적인 총선체제로 전환됐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대표적 비명계로 꼽히는 송갑석, 도종환 의원이 당내 경선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 크립토 닷컴 아레나 앞에 세워진 코비 브라이언트 동상에 세겨진 글이 오타가 많은 것으로 확인돼 비난이 커지고 있습니다.


 

▻ 태국과의 월드컵 예선에 이강인 선수가 합류한 가운데 팬들이 축구대표팀에 예전 그대로의 응원을 보낼지 관심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11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7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