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통역사, 오타니 돈으로 도박. 충격!! (03.21.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3-21

► LA시가 예산절감을 위해 현재 비어있는 시정부의 2천여개의 일자리를 아예 없애는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 LA 시가 20년 이상 운영해왔던 스몰 비즈니스에 최대 2만 달러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이와 관련한 웨비나를 갖습니다.

 


► 글렌데일에서 가정집 와이파이를 교란시키고 절도 행각을 벌이는 절도범들이 늘어 경찰이 주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LA 다저스의 오타니 선수의 통역사가 오타니의 돈을 유용해 스포츠 도박을 벌인 혐의로 전격 해고됐습니다.

 


► 연방준비제도가 기준금리를 재차 동결했습니다. 올해 연말 기준 금리를4.6%로 예상하며 올해 안에 3차례 금리 인하가 있을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인텔에 반도체법상 최대 규모인 195억달러를 지원하고, 첨단 반도체 생산을 2030년 전까지 20%로 끌어올리고 대규모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철강노조가 재선에 도전중인 조 바이든 대통령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자동차 노조에 이어 대규모 노조로는 두 번째 지지 선언입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4억 달러 규모의 벌금 폭탄을 안으며 재정 위기를 겪고 있지만 성공한 사업가로서의 정치적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파산 신청을 하지 않고 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온 이민자를 체포하는 법률이 텍사스주에서 제정된 가운데 다른 주에서도 불법 이민자를 겨냥한 강경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은 텍사스주에서 추방되는 서류미비 이민자들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연방하원이 미국인의 민감한 개인정보를 중국, 북한 등 '적국'에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 뉴럴링크는 사지마비 환자가 휠체어에 앉아 손발을 움직이지 않는 채 눈앞의 노트북 스크린에서 마우스 커서를 조작하며 온라인 체스를 두는 모습을 생중계했습니다.

 


► 중국이 대대적으로 군사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2027년까지 대만을 무력 통일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고 인도태평양 지역 담당 미군 사령관이 밝혔습니다.

 


▻ 폴 러캐머라 주한미군사령관은 하원 군사위원회 청문회 모두발언에서 "우리는 한국을 방어하기 위해 주한미군 2만8천500명에 계속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총선을 20일 앞두고 여야는 모두 '과반 의석 위기론'으로 몸을 낮추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막말 경계령으로 내부를 단속하며, 상대 당을 심판해달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 해병대 채 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의혹의 핵심 인물인 이종섭 주호주대사가 11일 만에 돌아왔습니다. 귀국하자마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를 상대로 소환 일정을 잡아달라고 압박에 나섰는데, 공수처는 공식 대응을 자제하면서도 난감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 서울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시리즈에서 샌디에고가 다저스를 15-11로 꺾고 1차전 패배를 설욕했습니다.


 

▻ 한국 축구 대표팀이 태국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2차전은 태국에서 치러집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22.4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최고기온은 69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