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버스 넘어짐 교통사고 32만불 보상금 승소 |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2023.01.26


#버스 승객 넘어짐 사고
버스 탑승 후 앉기 전 출발한 버스로 인해 넘어져 중상 입은 시니어

시니어분들은 조그만 넘어짐에도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사고였습니다.


사고는 버스에 탑승하신 시니어 분에게 발생을 했습니다. 정차한 버스에 탑승을 한 시니어 승객은 자리에 앉기 위해 좌석을 향해 걸어가는 중이였고 버스는 시니어 승객이 자리에 앉기 전에 출발을 하면서 넘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넘어지면서 부딪힌 것이 중상으로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사고 당시 버스 기사는 다른 차량이 중간에 끼어들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급정차를 했다고 진술했지만 조사 과정에서 거짓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버스나 기차 등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사고를 당한 경우 중요한 것은 빠르게 변호사를 선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버스나 기차 등에 설치된 CCTV는 일정기간을 두고 DB를 삭제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변호사를 선임하고 변호사가 CCTV자료를 삭제하지 말고 보존히라는 Letter를 상대방 회사에 보내 사고 보상에 필요한 증거자료가 삭제되는 것을 막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의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사고 보상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길건너다사고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