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3Lab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뷰티/건강

바다 소금Sea Salt Soap 비누의 효능

2018.08.31



O3 Lab - Himalyan Pink Salt Bars with Mineral Clays 


바다 소금은 피부에 정말 좋은 효능들을 부여합니다. 몸에서 독소를 빼내 염증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아연, 칼슘, 칼륨및 요오드와 같은 피부에 좋은 풍부한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한 미네랄들의 조합은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면서 근육과 피부를 편안하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소금 비누는 절대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습니다.만일,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소금 비누가 있다면 잘못된 제조일 것입니다.바다 소금은 피부 조직을 치유하고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므로 수분 균형과 수분 보충 효과가매우 좋답니다.


* 좋은 소금비누를 만들때는 사해 소금Dead sea salt 과 엡섬 소금 Epsom salt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해 소금은 미네랄 함량이 높고 엡솜 소금은 마그네슘 함량이 높습니다. 두 소금 다 공기에서 수분을 끌어 내기에 비누가 온통 땀을 흘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천연 바다 소금과 히말라야 핑크 소금은 모두 미네랄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고 땀을 흘리지 않는 비누이기에 먹거나 바르는데에 매우 훌륭한 소금들입니다.



O3 Lab - Himalyan Pink Salt Soaps with Mineral Clays 

유기농 천연 재료를 엄선하여 수제 비누들입니다.

답례품 및 선물용 비누로도 좋습니다.
www.o3laboratory.co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