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불체자를위한 미국 쇼셜번호 미국 쇼셜카드? 미국 텍스 아이디번호 신청대행 써비스

2021.04.21

[미국 이민 생활 45년의 경험으로 중요한 정보를 드립니다,돌이켜보면,과거 매 10년마다 사면을 받고 영주권을 취득후 현재 아메리칸드림을 이루고 사시는 분들이 수많기때문에 그분들을 도와드리고,지켜본 경험으로 몇자 적습니다]


SSN (소셜넘버) 가 없어서 세금을 못내시는 불체신분님들이 세금을 낼수있도록 개인 세금 아이디 넘버 라는게 있습니다. 


 이것이 나중에 도움이됬으면 됬지 해롭지는 않습니다. 또 일정 금액이 넘지 않으면 세금낸것을 일부내지는 전부 환불받으실수 있구요.


또한 많은 서류 미비자들이 편법이지만,택스번호가 합법이민자 쇼셜번호 9자리숫자와 똑같아 이번호로 크레딧을쌓고..융자도받아 차구입및 크레딧카드 발급 및 세금보고를 하시면서 나중에 주택구입도 합법적으로 하실수가있습니다. 또한 일반 취직시 서류미비자들이 많이 이번호를받아 사용을 시민권자와 똑같이 취직및 애용을 하시고있습니다 


현재 직장의 사장님이 손님을 고용했다면 불체인줄 알고 고용했으므로 이미 합법적은 못됩니다. 그러나 국세청 세금보고 번호가  있음으로써 세금보고는 물론, 은행 계좌를 틀수 있고 또 체크로 주급을 받을시 입금하실수 있습니다. 사장님에게도 손님을 직원으로 채용했다는 부담감을 반은 덜어드리는 격이 되겠습니다. 


세금은 IRS(연방국세청) 에서 받고 불체관리는 INS(연방이민국) 에서 합니다. 이때 손님이 불체상황이지만 세금도 안낸다면 INS 와 IRS 양쪽에다 추방당할수있는 빌미를 주게 되는겁니다. 현재 미국에선 많은 불체자들이 궂은일을 하고 있으며 이분들이 있어서 미국이 돌아간다고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불체자들을 당장 추방할수도 있지만 놔두고 있는 실정이죠.특히 이번 바이든정부에서 5년이상 세금보고한 불체자 사면,영주권발급안이 곧 시행에 들어간다고하니,현명한 판단을 하셔야합니다. 


그러나 불체이면서 탈세자면 진짜로 추방확률도 높아집니다. 아마도 많은분들이 거기에 속하겠지만...


미국에선 파산을해서 빚이 많더라도 대부분의 주에서는 감옥에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탈세자는 감옥에 갑니다.

택스 아이디 번호를 발급 받은후에 2년이내에 첫번째 세금보고를 하시라는게 연방국세청에 지침 입니다.

그리고  불체이니 세금은 안내도 된다고 하시는분들께 드리는 질문입니다.


그 의무는 자격이 갖춰졌을때무터 행해야 하는게 아니고 이 울타리 속에 들어서면서 지켜져야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권리는 (불체신분이탈) 일단 의무를 수행하고서 찾으시는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세금을 내는 행위는 "그래 난 현재 불법체류로 있지만 너희 나라 법을 준수하려 불법체류 한가지만 빼고는 모든법을 지키고 있다. 그리고 합법적으로 불체를 면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다" 라는 발언을 하는거죠.


특별히,

이번 2021년,바이든정부가 들어서면서 5년이상 세금보고한 불체자를위한 사면이

곧 시행될거라는 소식이 있듯이요..저의 경험으로봐 매번 정권이 바뀔때나 대체로 매 10년마다 사면을 해주었을때 기본적인 5년이상 세금보고한 불체자를 우선으로 사면이 되였습니다.

불체자사면안에 미리 대처를위한 개인 세금보고용 텍스 아이디 TAX ID신청 대행써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신청후 8주후에 발급을 받습니다.  안전한 미국 생활 상담 써비스도 하고있으니,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미국 생활 상담] 


상담전화 (206)430-8922 카카오톡 아이디:KENNYWA 

이메일:kennyk0405@gmail.co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