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wards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파이 (PI coin)을 대하는 합리적 방법!

2020.01.12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여러분은 지금 파이를 하고 계십니다.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여러분은 파이를 하고 계십니다. 

이시간에도 글로벌 확장은 그 기세를 더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 큰 그림의 가장 최초의 선구자가 될것입니다. 


미시적 차원의 파이는 그저 여타 코인과 별다르지 않지만 거시적 차원에서는 그 의미가 다릅니다. 


요컨데, 그동안 비트이후 가장 활발한 커뮤니티를 지향하며 마치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 버금가는 확장성과 그로인한 코인생태계의 유저기반(비트나 기타 알트코인은 단순 시총거래 기반입니다.그렇기때문에 유저유입이 매우 한정적)을 통한 자생력의 한계를 극복하게됩니다. 


이는 그동안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코인의 통화목적(투가지양,안전자산,기축)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입니다. 


많은 코인들은 그간 기축화폐에 의존하여 돈의 몸집만 불리다보니 돈이모였을지언정 정작 중요한 쓰임과 그것을 활용하는 단계에 심각한 오류를 범하고 있는것이 팩트입니다. 


아무리 무수한 알트가 쏟아져 나온들 이 기반에서는 그저 아류로만 잠시 머물다 잇속만챙기고 도퇴되고맙니다. 

이미 그렇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이의 생태계는 매우 특이하게도 커뮤니티 기반을 통한 확장성에 그 기조를 두고 있으므로 앞으로 어마무시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말해 '자생력'을 갖고 출발했다는 의미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이 파이의 주주이고 파이 그 자체입니다. 상상력을 펼쳐보세요! 여러분은 이미 부자가 되셨습니다. 가까운 미래보다는 좀더 넓고 멀리 바라보면 좋습니다.

이 시간 여러분의 선택은 미래를 바꿀것입니다.


 배상


https://minepi.com/adwards


invitationcode : adwards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