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태양광 설치비용의 리스와 구매의 비교

2018.01.01

  태양광 패널을 구매 하는 것은 임대 보다는 더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하지만 장기적으로 볼때 태양광 시스템을 소유함으로써 얻는 이익이 더 크다고 볼 수 있다.   


 태양광판 구입의 가정 좋은 방법  
  1.  현금: 태양광 시스템을  현금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30% 세금혜택을 받을 수가 있고, 70-100%까지 전기 요금을 줄일 수가 있다.  

  2.  주택 담보 대출: 주택담보 대출이나 신용 주택 담보 라인을 이용하는 것 또한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 이유는 낮은 이자율을 사용할 수 있고 그 이자는 세금 공제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절약을 할 수 있다.  

 3.  솔라회사에서 제공하는 대출: 무담보로 대출을 할 수 있지만 해당 솔라 회사가 높은 금리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이자는 세금 공제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참고: (그린텍은 6개월 무이자 5년 무이자 등 낮은 이자율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

태양광판 구입 리스 플랜이 좋은 방법이 아닌 이유.  
  ​주거용 태양광 시스템의 구매에 비해 별도로 설치 업체와 융자를 구매 할 필요가 없는 리스는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다. 
  1.  태양관판 임대에 관한 절약은 그리 크지 않다. 솔라 씨스템을 임대하는 사람들은 구매하거나 대출을 받은 사람들 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연방세금혜택과 지역 인센티브를 받을 수 없다. 많은 임대 계약에는 절약을 감소 시키는 에스컬레이터 조항이 많이 포함 되어 있어서 매년 3% 씩 페이면트가 늘어난다. 문의는 Yioung Baik 213-321-2876  
 

발췌 Consumer Report 를 간추려 발췌하였음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