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Windows 제품 키는 어떻게 찿을 수 있나요 ?

2018.07.06

Windows 8.1 및 Windows 10

제품 키는 제품 포장 내부, 디지털 구매의 영수증 또는 구매 확인 페이지, Windows를 구매했음을 알려주는 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스토어에서 디지털 복사본을 구매한 경우 계정의 디지털 콘텐츠에서 제품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7

제품 키는 Windows DVD가 제공된 상자 내부, DVD 내용, 디지털 구매의 영수증 또는 구매 확인 페이지, Windows를 구매했음을 알려주는 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스토어에서 디지털 복사본을 구매한 경우 계정의 디지털 콘텐츠에서 제품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Academic 제품

제품 키는 구매 시 영수증 페이지 또는 소프트웨어를 주문한 웹 스토어의 주문 내역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가 미리 설치된 장치

운영 체제가 미리 설치된 장치에 설치, 다시 설치 또는 복구를 수행하기 위해 이 사이트의 운영 체제 복사본을 사용하기 전에 장치 제조업체 또는 재판매인에게 문의하여 사용 중인 컴퓨터에 맞춤화된 드라이버 및 응용 프로그램을 알아보세요. 이 사이트의 운영 체제 복사본을 사용하여 설치, 다시 설치 또는 복구를 수행하면 제조업체 또는 재판매인과 체결한 지원 계약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장치 제조업체 또는 재판매인이 설치한 드라이버 또는 프로그램은 설치 중에 제거될 수 있습니다.

Windows 8.1 및 10: 제품 키는 마더보드에 내장되어 있거나 장치 아래쪽의 정품 인증서 스티커에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7: Windows 7이 미리 설치된 장치의 경우 제품 키가 장치 아래쪽의 정품 인증서 스티커에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제품 키 및 Microsoft 정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키란? 및 How to Tell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