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당뇨! 합병증과 평생 약을 먹고 살아야 되는 두려움, 이제 당케어골드로 단 한번에 날려 버리자!

2019.01.04

당뇨!  합병증과 평생 약을 먹고 살아야 되는 두려움,  

이제 당케어골드로 단 한번에 날려 버리자!


혈당상승 억제, 혈액 개선, 혈압 유지, 면역력 강화, 체지방 감소에 좋은 성분을 1정에 담아~ 

단 2알로 간편하게 말끔히 해결~


당케어골드는 식약처에서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만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혈당감소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인 코로솔산,
  •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건조효모 아연,
  • 천연인슐린이라 불리며 지방세포와 지방전구세포 수를 낮춰 비만과 당뇨를 막아주는 함양여주 추출물,
  • 그외 해조분말 칼슘과 마그네슘을 1정에 담은 제품입니다. 


바나나잎 추출물 ‘코로솔산’ (Corosolic Acid) 성분은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생소한 원료이지만 필리핀이나 동남아 등지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상록수인바나바잎에는 혈당을 낮추는데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는 오래 전부터 약용으로 많은 부분에 활용된 바 있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 인체 시험 연구 자료에 따르면 ‘코로솔산’을 15일간 투여한 후 혈당치 최대 30%까지 감소 하였습니다.


식사 후 책상에 앉아 일을 하려는데 갑작스레 졸음이 심하게 밀려오거나 온몸이 나른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돼서 일에 몰두하기 어려웠던 적이 있거나, 먹고 돌아서면 바로 공복감이 느껴지는 증상이 있다면 혈당 이상을 의심해 볼 수가 있습니다.  밥만 먹으면 너무 졸리고 돌아서면 배가 금방 고파지는 이 증상은 4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쉽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식후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혈당 스파이크 증상입니다. 대부분 건강 검진에서는 공복 혈당 수치를 측정해서 잘 나타나지가 않지만 심하면 돌연사나 뇌경색등 치명적인 위험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당뇨병이 아닌 사람도 식후 단시간 내 혈당 수치가 급상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이 없어도 혹시 식후에 잦은 피로감, 급격한 졸음, 집중력과 판단력이 저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식후 2시간이 지나면 정상 혈당으로 돌아오지만 혈당 스파이크가 반복될 경우 혈관 속의 세포가 망가질 수 있으며 염증이 생기거나 혈관 벽이 두꺼워져 고혈압 혹은 동맥경화로 이어질 위험성이 있습니다. 당뇨병이 아니어도 식후 짧은 시간 동안에 심한 혈당 스파이크가 반복될 때 심근경색과 돌연사 위험도 높아지고 보통 사람들에 비해 치매에 걸릴 확률이 1.5배 높아지거나 암 발병률 위험도 커집니다.   

식사 때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나 생선을 먼저 먹고, 채소, 밥, 빵 순서로 드시면 밥이나 빵 등에 많이 포함된 당분 흡수를 늦춰서 혈당 스파이크 현상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 전에 물을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규칙적인 식생활 습관과 식후 산책입니다. 하지만 이 좋은 방법을 늘 실천하기가 맘 같이 않습니다. 식습관 개선하고 스트레스 안 받고 운동까지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높은 혈당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께 당케어골드를 추천합니다. 


이런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 고칼로리 식사로 혈당 조절이 필요하신 분

- 평상시 혈당이 정상보다 높으신 분

- 집안 내력에 당뇨가 있으신 분

- 과식, 과체중으로 혈당이 높으신 분

- 식후 혈당 상승이 높아지시는 분

- 운동 부족으로 혈당이 높으신 분

-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지시는 분

- 혈행 개선으로 건강으로 되찾고  싶으신 분




    

DANG CARE GOLD (당케어 골드)

인허가번호

20060020003

품목제조번호

200600200031335

제조사

콜마비앤에이치(주)푸디팜사업부문

허가일자

2018-07-10

유통기한(일수)

제조일로부터 3년


성상

이미, 이취가 없고 고유의 향미가 있는 점박이를 포함한 흐린 노란색의 제피정제

섭취방법

1일 1회, 1회 6정, 또는 1일 3회, 1회 2정(6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주된 기능성

1. 바나바잎 추출물 :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