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녹내장 치료 오큐실로 하세요

2019.09.25

모처럼 글을 쓰는 것 같네요,


3주간 한국을 다녀오느라 글쓰는 리듬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보면 녹내장(Glaucoma)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녹내장과 오큐실을 통한 치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가장 두려워 하는것중 하나가 실명하는 것인데요, 건강한 시력 유지를 위해서는 망막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녹내장은 시력장애는 물론 실명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인데요, 미국에서는 200명중 1명이 50대 미만에 녹내장으로 실명하며 80대에는 10명중 1명이 녹내장으로 실명한다고 합니다.

녹내장에는 급성 녹내장과 만성 녹내장이 있는데요 현재 미국의 녹내장 환자들중 90%정도가 만성이며 나머지 10%는 급성 녹내장으로 시력에 손상을 입고 있습니다. 


동양인들은 서양인 들보다 더많은 사람들이 (대략~50%) 급성 녹내장으로 시력 손상을 입고 실명하고 있습니다.


최근 과학자들은 치매의 원인인 독성 단백질 베타 아밀로이드 beta-amyloid(Aβ) 를 녹내장 환자들의 망막에서 발견했으며, 바로 이독성 단백질이 망막의 시신경 세포들을 손상입혀 사멸시킴으로 녹내장으로 진전 하게하는 원인중 하나 라는것을 밝혀 내었습니다.  따라서 녹내장은 눈에 오는 치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녹내장 치료를 위해서는 시신경에 쌓인 베타 아밀로이드를 부작용없이 녹여 없애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 약대 교수 출신의 대릭 김 박사는 이미 10여년전에 미국 특허 5개를 받은 오큐실이라는 녹내장, 황반변성 등 눈 건강 전문 제품을 개발했는데요, 

미국 특허를 5개 받은 눈 건강 제품은 지금까지 오큐실을 제외하고는 본 적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제품입니다.



오큐실의 주요 성분은 고순도 고함량 커큐민을 비롯해 징코, 계피 등 6가지 100% 천연 성분인데요, 이들 성분은 이미 500여편의 국제 논문에서 그 효능이 입증된 바 있습니다.


오큐실이 녹내장 등 눈 건강을 위해 하는 작용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망막 (retina) 에 쌓여있는 독성 단백질 베타 아밀로이드 를 녹여 버림으로 시신경 세포를 보호한다

(2) 망막에 독성 단백질 베타 아밀로이드 가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3) 시신경 세포를 베타 아밀로이드 의 독성에서 부터 보호한다

(4) 손상입은 시신경 세포를 회복 시킨다 

(5) 시신경 세포를 활성화 시킴으로 눈의 건강을 유지 시켜준다.


실제로 오큐실 섭취를 통해 많은 녹내장 황반변성 환우들이 눈 건강 회복에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자료나 문의를 원하시면 아래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 (703)851-8251 미국 / (010)7376-5118 한국

홈페이지: www.amynex.net / www.amynexusa.co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