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Travertine Hot Springs(석회화 온천)

2018.12.26


이번에 소개하는 온천은 캘리포니아 Bridgeport에 위치한 Travertine Hot Springs 이다.

Travertine Hot Spring을 굳이 번역 하자면 "석회화 온천" 이라 할수 있겠다.




이런 화려한 색상을 띤 온천을 그림이나 잡지가 아닌 실제로 내 눈으로 볼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나는 이렇게 직접 찾아 나선것이다.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여기에 있는 온천이 캘리포니아에 있는 

야외 온천 중에서는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천연 자연 온천이 아닐까 생각한다.




Travertine Hot Springs는 Route 395 에서 California State Park 에 위치하고 있다 


Bridgeport의 작은 마을의 남쪽에 위치한 Travertine Hot Springs(석회화 온천)은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아름다운 전망과 광천수의 치료 특성으로 인해 인기가 아주 높은 곳이다.







이런 아름다운 색상과 모양을 보고 반하지 않을 사람이 과연 있을까 생각한다.





또한 브리지포트(Bridgeport)는 무지개와 브라운 송어가 밀집된 잘 알려진 호수와 강 때문에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또한 스키, 개 썰매 타기 및 스노우 모빌에 적합한 500 마일이 

넘는 트레킹 코스가 있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백 컨트리 겨울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하는 

곳 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뜨거운 온천수는 위에 보이는 바위 틈새의 물길을 타고 아래로 흘러서 저런 모양의 풀장을 만든다.




이제껏 많은 온천을 방문해 보았지만 이런 신비한 자연적인 모습을 볼수 있는 것은 처음이다.





이 온천은 미네랄 온천에 의해 퇴적된 석회암의 이름을 따서 지여졌으며 흰색, 황갈색, 녹색을 띠고 있다.





이 퇴적암은 지열 온천에 의해 생성된 뜨거운 온도 때문에 

굳어지는 탄산염 광물의 용액으로 만들어 진 것이다.




이런 석회석은 채굴되어 수로, 사원 및 원형 극장을 건축 할 때 로마 시대에 인기있는 건축 자재였다. 





어퍼 바이에른의 부르크 하우젠 성 (Burghausen Castle)도 주로 석회석으로 지어졌다. 

그것은 또한 타일 및 포장 돌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인기있는 재료이다. 요즘 많은 

현대 건물에는 멕시코, 페루 및 터키에서 채석 된 돌을 사용하여 두꺼운 석회석으로 벽을 만든다.




재미없는 말은 이제 그만 하고 사진이나 한 장 남기자~~~~







내가 이곳에 와서 주위를 다 돌아보고 한동안 온천을 즐길때 까지는 나 혼자였다.




그러는 사이에 한 가족이 와서 함께 통성명을 하며 같이 즐기게 되었다.







그의 아내 인데 자신은 옆모습과 뒷모습이 자신이 있단다.




여인의 아름다운 뒷태와 눈덮힌 새하얀 산이 묘한 조화로 이룬다.




주위를 돌아보면 몇개의 온천 풀장을 더 있는 것을 알수있다.





이런 온천 풀장들이다.




Travertine Hot Springs Trail 길은 지열에 의해 쪼개진 바위 같은 산등성이로 연결된다. 

이 지역은 온천하는 사람들에게는 여러 풀장에 몸을 담글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풀을 둘러싸고있는 여러 색상의 석회암 형성으로 인해 천연 자연 온천으로 유명하다. 

 

제일 위쪽 온천 풀장은 가장 인기있는 곳으로, 105 ° F까지 지속적으로 가열되는 샘을 

제공하는 작은 콘크리트 풀이 스프링과 함께 만들어져있다. 바로 주인공인 이 곳이다.






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 여기의 온천 풀장도 온도가 한국분들이 아주 좋아할 그런 뜨거운 곳이다.




주위 풍경을 사진으로 다시 한번 더 소개한다.





아주 멋진 여기의 자연 온천을 이번에 자세히 소개 할수 있어서 너무 좋다.







Kenny Chi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