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축제

[댓글 이벤트] ‘코리안 갱스터’ 박원식, 콤바테 아메리카스 출격 ((티켓 증정))

2019.04.08


‘코리안 갱스터’로 불리는 한인 격투기 선수 박원식(32)선수가 오는 4월 26일 콤바테 아메리카스가 주최하는 한국 대 미국의 라이트웨이트급 경기에 출전합니다.


울산 출신인 박원식 선수는 지난 2017년 10월 일본에서 9년간의 선수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복귀 후 격투기 선수 겸 코치로 활동했고, 다시 한번 온전히 선수로서 도약하고자 하는 마음에 샌디에고에 위치한 ‘얼라이언스 MMA’(Mixed Martial Arts)팀과 계약을 맺고 미국으로 왔습니다. 


현재 박 선수는 히스패닉 언어권 격투기 시합 ‘콤바테 아메리카스’와 3회 경기 계약을 맺은 상태이며 오는 26일부터 본격적으로 경기에 출전합니다. 박 선수는 곧 다가오는 경기에 대해 “이번 훈련은 완성도가 높아 저번 시합 보다 체력적으로 훨씬 더 준비를 잘한 것 같다”라며 “지금까지 훈련해온 것을 보면 다음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될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미주한국일보는 박원식 선수의 성원을 응원하며 KTOWN1ST 사용자분들께 출전 경기 관람 티켓을 증정합니다.

경기 관람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아래 리뷰에 희망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당첨자 20명께 2매씩 티켓을 드리며, 회원가입당시 입력한 이메일로 당첨여부를 공지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리뷰
0 /3000자
사진업로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