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공지] 다시 태어납니다! 커뮤니티 KTalk 전면 개편

2019.06.21

많이 기다리셨죠? 

드디어 한국일보 커뮤니티가 Ktalk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만납니다.

미주한인들이 즐겨 찾는 한국일보 대표 커뮤니티로 거듭난 Ktown 1번가에서 서로서로 더욱 즐겁고 유쾌한 소통, 공감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KTalk 바로가기


어떻게 변했나?


▶깔끔해진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

: 트랜드에 맞춘 깔끔한 UI와 사진, 영상 링크 등을 자유자재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 내가 선택한 카테고리 설정

: 직관적인 UX로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글을 올리고, 사용자가 관심있는 카테고리만 설정해 해당 카테고리의 최신글만 따로 볼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댓글과 대댓글

: 기존에 없었던 대댓글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수 있고, 또 누가 내 글에 댓글을 올렸는지 등도 소식에서 알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기기등에서 언제든지

: 모바일기기에서도 언제 어디에서든 편하게 커뮤니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속이 시원한 수다의 장

: 유쾌한 이야기 한 가득! 때로는 심각한 주제도 함께 공감하고 나눌수 있는 공간, Ktalk



KTalk에는 어떤 이야기의 장이 있을까?


오늘의 일상톡  

일, 가족, 음식, 취미, 영화, 책, 일상 등 우리들의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를 맘껏 나눌수 있는 곳입니다.


지역소식톡  

우리가 사는 지역의 나만 알기 아까운 소식이나 정보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반려동물톡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들의 반려동물 자랑·꿀팁·정보 등을 함께 공유하는 곳입니다.


속풀이톡  

고민·걱정거리가 있으신가요? 속풀이톡에서 시원하게~ 하소연하고, 함께 풀어요!


정치·이슈톡  

정치, 경제, 사회 이슈 등 뜨거운 화제들에 대해 토론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열린마당톡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홍보톡  

내 업소, 내 커뮤니티 등 홍보하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맘껏 올려주세요.



새로워진 커뮤니티 Ktalk!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KTalk 바로가기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