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va7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05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맛집

(리뷰)케잌의 장인이 나타났다!!francis cafe&bakery anaheim

2020.09.01



저번 토요일에 갔다왔어요. 그리고 그후로도 자주 가게 됐어요.

최근에 인터넷 미씨usa 통해 입소문으로만 알려진 베이커리입니다.

특히 케잌이 전문이시고 그밖에 단품 한국 단팥.인절미빵,맘모스빵등 있어요. 

사진은 커스텀 생일케잌입니다. 디자인 카톡으로 보내면  원하는대로 만드시는 백퍼 커스텀케잌이지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나 신선하고 좋은 재료 팍팍 쓰시는 건 확실합니다.

 피스로 파는 케익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완전히 마니아됐어요..다 맛있어요.

식빵 완전 예술이고, 팥앙금도 직접 몇시간 걸쳐서 만드신데요. 일본에서 공부하시고, 미국에서 홀세일 전문

 비지니스 하셨다가 이번에 베이커리 오픈 하셨다고 해요. 

주변 일본, 미국 회사들에서 샌드위치 케이터링으로 많이 주문 나간다네요.밀가루도 올개닉 좋은거 쓰신데요.

 사장님 성격 좋으시고 엄청 친절하시고, 자녀분들도 친절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에요.잘되시길 바래서

이 리뷰 올립니다.동네가 좀 좋지 않은 히스패닉 지역이거든요.ㅜㅜ

가격은 사장님과 직접 통화해서 원하는 디자인을 상담하시면 되더라구요.케잌맛은 상당히 독특해요.

느끼하지 않으면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매력적인 맛이고 프랜차이즈 빵집 케잌과는 비교 불가입니다.
원하시면 사이즈별로 가격도 보내주시지만  한번 방문해 보세요.그 카페 소금커피가 상당히 맛잇어요.

정말 진하고 구수합니다..장소는 애나하임에 사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시는 옛 산장주점 자리입니다.


Francis&Cafe Bakery 이구요
2524w lincoln ave anaheim 입니다.

인스타:francisbakery2524

전번이 213-700-0896 사장님전화번호 올립니다.(갑자기 입소문으로 바빠지신듯 해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