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unkwak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260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행사/축제

‘렛츠 고 유럽’ 여행자 클럽 모임 안내

2017.12.05

렛츠 유럽모임 안내
 

 

유럽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비영리 단체 모임이 워싱톤에서 창립됐습니다.

렛츠 유럽(Let’s Go Europe)으로 이름 지어진 모임의 창립자는 자유여행가, 곽노은입니다.

저는 지난 20여년간 유럽을 여행하며 블로그, 신문, 잡지 등에 유럽여행기를 기고해 왔습니다.

이번 모임과 강의에서는 유럽 최고의 관광국인 이탈리아를 150장의 사진으로 소개하고,

싸고 즐겁게 유럽 여행할 있는 방법등을 자세히 알려 드릴 것입니.

, 저렴한 항공권 구입, 저렴한 여행 팩케지 구입, 호텔 예약, 여행 준비물, 안전하게 여행하는 ,

기차 여행과 렌트카 예약, 현지에서 한국음식을 즐기는 방법 등입니다.

미주에 계신 많은 교민들께서는 경비 문제, 두려움 등으로 선뜻 유럽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럽여행은 경비도 적게들 뿐 아니라 누구든지 쉽게 다녀올 수 있는 아름다운 대륙입니다.

이번 렛츠 고 유럽모임에 참석하시면 저는 적어 주신 이메일을 통해 매 달 새로운 여행정보를 보내 드릴 것입니다.


예를들면
, 워싱톤 - 파리 왕복항공권 = 416달러(아이슬란드 에어),
그리스 아테네
45(4스타 호텔) + 워싱톤 - 아테네 왕복항공권 = 656달러,
워싱톤
-밀라노 왕복항공권 + 7day 렌트카 = 695달러 등의 유용한 정보들입니다.
 

유럽은 워싱톤 등 미국 동부에서는 5-8시간 이면 도달할 있는 아주 가깝고도 고풍스러운 대륙입니다.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낭만의 유럽여행,
이번 모임은 여행의
초보자 뿐만 아니라 여행 고수들까지 유럽여행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모임 참석과 렛츠 고 유럽입은 모두 무료입니다.

 

1 3() 오 전10 = 챈틀리 리저널 라이브러리(Chantilly Regional Library)

주소: 4000 Stringfellow Rd, Chantilly, VA 20151

 

1 4() 오후 7시: 애난데일 조지 메이슨 리저널 도서관(George Mason Regional Library)

주소:  7001 Little River Turnpike, Annandale, VA 22003(태평양 부동산 큰길 건너)

 

연락: 곽노은 nounkwak@yahoo.com  (571)422-6462

*

 *낭만의 프랑스 여행*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밤의 풍경*



*프랑스, 에트르타(Etretat)*



*프랑스, 지베르니(Giverny)



*프랑스, 몽생미쉘(Mont St. Michel)

 - 위의 사진은 모두 2017년 10월, 프랑스 북부여행을 하며 촬영한 것입니다 -

 * 

조성진군이 연주하는 '쇼팽의 피아노 협주곡 제1번 마단조'를 들으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614oSsDS734&t=22s

*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