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자동차

장기랜트 계약시 주의점

2019.06.25

합리적인 소비가 늘어날수록 장기랜트 업체도 2010년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장기랜트 업체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를 보호해주지 못하는 곳도 있어서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할 정도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장기랜트에 가입할 때 유의해야 할 부분과 장기랜트 계약 시 주의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장기랜트는 초기 자본이 필요하지 않고 자동차세재산세건강보험료 인상 등 자동차 구매 시점부터 동반되는 등 자금의 규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사고 시 차량의 가치 하락과 자동차보험료 인상 등도 상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기랜트 업체를 알아볼 때 주의할 점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도 마찬가지인데요특가라고 해서 다른 곳 보다 지나치게 월납액료가 책정이 되어 있는 경우는 선수금 30~40%가 책정되어 있다 보면 됩니다이런 비용 부분에 차이가 나기 때문에 선수금보증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런 소비자의 소비 패턴에 맞춰 장기랜트 업체가 많이 늘어났습니다후회 없는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서 장기랜트 안전하게 선택하기 위해서 어떤 것을 알아봐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목돈이 필요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금리도 할부 금리보다 낮죠차의 소유주가 렌터카 회사이기 때문에 세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혹시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 할증이 없습니다차량정비나 사고처럼 보험 렌터카 업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유지비가 자동차를 보유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기 렌터카 단점이라고 하면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처음 계약된 자동차 보험으로 계속 유지해야 하죠그렇기 때문에 중간에 운전자 조건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장기 렌터카를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약기간약정 주행거리보증금정비비 여부 등 조건들 중에 꼭 필요한지 기억해두고 계약을 해야 후회 없게 되니 잘 확인해야 합니다.

또 장기랜트를 이용할 때 보증금과 선납금을 확인해야 합니다보증금은 보증금을 낸 만큼 렌트료가 조금 할인되고랜트 기간이 종료되거나 해지할 경우 돌려받는 금액입니다총비용이 줄어들죠.



선납금은 월 납입금의 일부를 납부하는 방법으로 10~40% 납부가 가능합니다월 납입금이 적으나 실제 일반 계약의 총비용의 차이는 없습니다렌털 기간 종료 또는 중도 해지 시에 돌려받지 못합니다월 납입금이 싼 것처럼 느껴지는 경우에는 보증금인지선납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장점 많은 신차 장기랜트 계약 시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곳은 어디일까요?



렌터카 가격은 각 사마다 매달 행사 모델 차종과 모델이 달라서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되도록 여로 곳에서 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2~5만 원의 금액 차이가 나지만 이용 기간을 고려해 본다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견적을 받을수록 발품을 팔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특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차량을 특가로 렌터카 회사를 통해 이용한다면 일반 렌터카보다 2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랜트 비교견적 바로 가기


해당 업체는 특가 차량이 많고 빠른 기간 안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특가 차량을 알아보세요전화상담만으로 무료로 부담 없이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자신이 원하는 조건과 차량을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라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