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SUV 신차 실속있게 구입하기

2019.07.23




번잡한 일들에 묶여있는 도심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이 현대인의 이상이 된 것은 근무시간의 단축되면서부터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TV 프로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채널들이 줄을 잇고 있죠.



가족들과 즐기는 캠핑이 가세되면서 차량의 수요도 세단에서 SUV로 넘어간 것이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SUV차량의 대형에서 중형, 소형으로 다양한 라인을 갖추면서 아빠차로 불리던 SUV차량이 이제는 혼자만의 야외 생활을 즐기는 개인의 선택까지 폭을 넓혔습니다.


대형급 SUV 차량은 현대의 펠리세이드가 초반에 독주를 했지만 하반기에 나올 수입차들과의 경쟁에서는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중형 SUV에는 싼타페와 쏘렌토의 경쟁이 이어지고 있었는데 역시 대형 SUV와 마찬가지로 수입차와의 경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형 SUV에서는 올해 베뉴와 셀토스가 끼어들어 SUV 신차의 다양한 라인에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완성차 업체의 SUV 경쟁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치열하다는 것은 이미 세단에서 SUV시대로 넘어갔다고 할 정도로 대중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도심에서나 야외에서의 기동성과 실용성을 SUV가 인정을 받았다는 것이죠.


하지만 SUV 신차는 세단 소형과 비교를 해도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수입차와는 다르게 옵션이 선택되어 있지 않는 차량을 선택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SUV 신차 실속있게 구입하기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비율이 높아졌습니다.


SUV 신차 실속있게 구입하기 위해 선호하는 방법이 바로 장기렌트입니다. 장기렌트는 차량을 보유하는 방법 중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특성을 잘 파악하기만 하면 내가 원하는 조건대로 유리하게 차를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SUV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 자동차가 자산에 해당하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것만으로 세금과 보험의 기준이 달라집니다. 장기렌트는 이런 세금과 보험의 기준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이런 특성을 파악한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죠. 물론 단점도 존재하지만 장기렌트의 장점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유리하죠.


세금과 보험, 차량 사용기간과 주행거리등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직접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 장기렌트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회사도 꽤 여러 곳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도 회사별로 각기 다릅니다. 비교견적을 통해서 저렴한 회사를 선택할 수 있지만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바로 특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장기 렌트 회사에는 매달 다양한 차량의 특가 차량을 내놓고 있는데요. 특가를 활용하면 10~20% 정도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원하는 차량을 특가로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비교할 사항이 많다 보니 이럴 땐 비교견적 사이트를 활용하면 간단하게 비교견적과 각사의 이번 달 특가 차량 현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활용 목적이나 방법에 따라 더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으니까요. 개인의 신용도와 소득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함께 감안하여 선택하면 좋은 조건에 원하는 차량을 얻을 수 있죠.


SUV 신차 실속있게 구입하기 비교견적


이곳은 많은 업체와 제휴되어 있어 다양한 비교 분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차량의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가 현황도 알아보고 SUV 신차 장기렌트 차량을 선택하면 신용등급도 떨어트리지 않고 새 차를 운행하는데 유리한 기준점이 될 것입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